본문 바로가기

육아

채안이의첫돌/돌잔치취소/돌상대여/돌잡이

다들 잘지내고계시죠@_@
코로나가 갈수록 심해지네요...
언제쯤 잠잠해질까요?!ㅠㅠ
(외출을 좋아하는 저는..정말 답답해 죽겠답니다 •᷄⌓•᷅)

모두들 마스크 꼭 하고다니시고,
손도 깨끗이 씻으세요 :)
우리 절대 걸리지맙시다!!!👊🏻

 

 


저희는 저번주 일요일에 채안이 돌잔치예정이였는데...하루전날 코로나 때문에 취소되었어요.


몇달동안 이날을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기다려왔었는데...취소하게 되어서..
너무 속상했답니다.😭


사실 몇일전부터,
코로나 때문에 취소해야되나??그냥 해야되나??
정말..신랑이랑 몇일간 엄청 스트레스받았었어요...
흑흑•᷄⌓•᷅

돌잔치 답례품이랑 이벤트선물이에요.
답례품은 코로나가 유행할줄은 생각도 못하고,
핸드워시로 했었어요.

이 시국에..아주 똭이죠!!

선물은 직접 고르고, 직접 포장도 다했는데...
하....다시보니..또 슬퍼요 흑흑 •᷄⌓•᷅


채안이의 첫생일을 그냥 보낼수 없어서 급하게 돌상을 주문했어요.

생일이 화요일이였어서, 다행히 택배가 가능했답니다.


짜잔!!
깔끔하고 이쁘죠❤️❤️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요렇게 돌잡이세트도 함께 왔어요:)

여러분-채안이사진도 보세요:)


엄마가.. 집에서 열심히 찍어줬어요:)
그런데..방긋방긋 웃지않아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채안이는 돌잡이 무엇을 잡았을까요????


돈!!!
정말 다른건 쳐다보지도 않고 바로 돈을 잡았어요>_<

그런데...잠이와서 칭얼칭얼..😂


채안아 부자되라!!❤️
부자되서 엄마아빠 비행기태워줘라❤️

채안이랑 함께 케이크도 불었어요🎂


우리딸,이채안👶🏻
생일 정말정말 축하해👏🏻
1년동안 안아프고 건강하게 자라줘서 너무 고마워❤️ 엄마딸로 태어나줘서도 너무 고마워😭
채안이가 엄마 딸이라서 엄마는 너무 행복해
앞으로도 아프지말고, 지금처럼 건강하게만 자라줘. 아직 많이 부족한 엄마아빠지만 더 열심히
좋은 엄마아빠가 되도록 노력할게❤️

그리고, 엄마가 두돌은 더 멋지게 파티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