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축제&행사

김천/김천핑크뮬리/강변공원/김천카페/리버카페

2019.10.12


어제는 김천에 친구 결혼식을 다녀왔어요.
내친구 정말 너-무 이뻤어요.❤️
축가도 친구가 직접 춤을 추고. 신부가 춤추는걸 보니까 너무 이쁘더라구요>_<

(결혼 너무 축하하고,행복하게 잘살아랍❤️
신혼여행가서 채안이 동생도 만들어 오세요>_<)


결혼식가서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김천 ​교동강변공원에 핑크뮬리가 이쁘다고해서 구경을 다녀왔어요.

네비에 강변공원을 찍으시면 2개가 나오는데 ​교동강변공원으로 찍고 가시면 바로 앞에까지 가실수있어요.
주차는..정말 차들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요.
주차장은 공원쪽에 위치해있고, 거기는 이미 만차라서 길거리에 주차하셔야 되요.



짜잔! 엄청크죠.
(태풍이왔다가서 한쪽으로 많이 기울어졌어요..ㅠ_ㅠ)



핑크뮬리는 봐도봐도 계속봐도 이쁜거같아요❤️



친구들과두 이쁘게❤️
(채안이는 분명 안잣는데??..자는척하는건가??..)

그런데..날씨가 정말 너무 더웠어요.
낮에는 완전 여름같더라구요.(땀이주르륵)
속이 너무말라서 사진좀 찍구서 ​​리버카페로 향했어요.

리버카페

주소 : 경북 김천시 조각공원길 230
영업시간 : 12:00 - 23:00



조각공원방면에 위치해있어서 가는길이 편했어요.
1층은 코다리가게였는데 공사중이더라구요.
2층이 리버카페에요.



올라갔는데. 남자직원분은 커피를 볶구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민망하게앞에서구경 하하하하



메뉴판이에요. 깔끔하죠!!
여기는 마들렌이 맛있다고해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너무 이뻤어요.
밖에 초록한나무와 노랗게 익은벼랑도 너무 잘어울리죠??



바닐라라떼,아몬드크림라떼,백향과에이드에요
여기 시그니처메뉴가 “​아몬드크림라떼”라고 하더라고요.
시그니처메뉴답게 정말 맛있었어요>_<

마들렌은 기본마들렌이랑 초코마들렌이있는데 저는 초코를 좋아해서인지 초코가 더 맛있드라구요^^

여기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1층에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큰전신거울도 있고, 쇼파도 있어요.



요렇게 이쁘게 사진을 찍으라고 있는거같더라구요.
채안이가 잘앉아있어줘서 찍을수 있었어요.>_<

2층에도 이쁘게 사진찍을수 있는 포토존이 있는거 같은데 손님이 계셔서 못올라가봤네요.ㅠ_ㅠ 아쉬웠어요.



이제 집으로 총총총...
(채안이는 꿀잠중이에요❤️)


오랜만에 친구들만나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수다떨구 왔네요.

친구들만나서 수다떠는건 너무 행복해요❤️
또 만나쟈 친구들❤️❤️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