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축제&행사

구미/구미축제/코스모스축제

​​2019.9.29



대구 다녀오는길에 ​구미 장천 코스모스축제가 마침
오늘까지라고 하길래 가보기로했어요.
올해가 벌써 13회 축제라고해요.>_<

​​구미 장천 코스모스축제

기간 : 2019.9.20 - 9.29
장소 : 구미시 상장리 한천변 코스모스축제장
경북 구미시 장천면 강동로 99-93
요금 : 무료


 



축제답게 멀리서 저 풍선공이 저희를 반겨줬어요.
(저걸 뭐라고하는지..생각이나지않아서..풍선공....)

딱 1년전에도 신랑이랑 저랑 호두랑 (채안이태명이에요.)
장천 코스모스 축제를 다녀왔었거든요.



날짜를 보니 2018.9.29 이였어요.
날짜가 똑같아서 소름>_<
요건 작년사진이에요..저때는 흐리고 추웠나봐요.
오늘은 너무 더웠는데..(땀이 주르륵)

오늘이 축제 마지막날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코스모스가 잔뜩 심어져 있고, 중간에 길이 있어서 걸어가면서 꽃 사이사이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답니다.
(절대! 꽃 꺾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꽃이 아파해요.ㅠ_ㅠ)



도로양쪽으로도 코스모스가 잔뜩 피어있었어요.






채안이도 코스모스가 신기한지...아무리 불어봐도 쳐다보지도않고 꽃만바라보고 있었어요. (휴..사진찍기 너무 힘들었어요..ㅠ_ㅠ)

근데 정말 코스모스 너무 이쁘죠?
꽃은 안이쁜꽃이 없는거같아요.!!!

도로쪽에서 내려와서 행사장쪽으로가면 옆에
조롱박이랑 여주가 주렁주렁 달려있는곳이 있어요.



정말 엄청커요!! 걸어가다가 떨어지면 머리가 깨질수도 있을거같아요...하하하
채안이는 또 신기한지 멀뚱멀뚱 쳐다보더라고요^^



가족사진 한번 찍어볼려고했는데.. 채안이는 아무리 불러도 카메라를 쳐다보지 않았어요..ㅠ_ㅠ


행사장 끝쪽는 허수아비가 가득했어요.
가까이가서 봤는데..밤에보면 너무 무서울거같아요.
혹시나 채안이가 무서워서 울지 않을까?했는데...
전혀....관심도 없더라고요...하하하하



행사장에서 양쪽으로 포장마차가 가득하고, 끝쪽에는 가요제를 하고있었어요.
포장마차 메뉴는 해물파전,오징어순대,꼼장어,오뎅탕,낙지볶음 등등 아주많아요!!

작년에는 신랑이랑 둘이서 해물파전을 먹었지만,
이번에는 너무덥고, 채안이도 있어서 불편해서 사먹지는 못했어요.ㅠ_ㅠ(아쉬웠어요.)


작년보다 꽃은 더 많은거 같았어요.
다른건 작년이랑 다 똑같은거 같고요..
(저희가 작년에 본 축제랑 비교해서요.)



저희가 구미산지 얼마되지않아서 몰랐는데,
구미 여기저기에서 축제, 행사를 많이하는거같아요.

앞으로는 미리 알아보고 열심히 구경 다녀야겠어요.❤️


채안아
앞으로 이쁜거 더 많이 보여줄게❤️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
💚
내신랑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