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맛집/가산맛집/청국장맛집/버들미식당

오늘은 날씨가 정말 너무 좋네요
이젠 진짜 가을이 된거같아요.
하늘이 너-무 높아졌어요.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정말 쌀쌀하네요!!
(모두들!!감기조심하세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채안이가 안보여서 정말 깜짝놀랬어요...ㅠ_ㅠ

 



채안이는..이렇게 커튼뒤에서 놀구있드라고요..하하하
엄마 심장떨어질뻔...ㅠ_ㅠ


오늘은 대청소하는날이에요.
우리집에서 항상 열일하는 세탁기 & 건조기 ❤️
오늘도 제일 열일했네요!!쉴틈없이 죙일 돌아갔어요..

덕분에 집엔 향긋한 향기가 솔솔솔-

낮에 열심히 청소해서인지..저녁하기가 너무 귀찮아서 신랑이랑 나가서 먹기로했어요.>_<


오랜만에 가산에 “​버들미식당”으로 가기로했어요.

가는길에 차가 엄청 막히고..길가에 주차된차도 많길래
신랑이랑 왜그러지?했더니..
다들 “​가산수피아”를 다녀오는길인거 같더라구요!!
지금 가산수피아에 핑크뮬리가 엄청이쁘대요.
안가보신분들은 꼭 가보세요!!!

(그런데..요즘 사람이 터져나간대요..주차할곳도없다고하더라구요..•᷄⌓•᷅)



(요건..여름에 가산수피아갔을때 사진이에요.)
이렇게!! 공룡모형들이 있는데 실제공룡처럼 엄청크구!!움직이고 소리도 나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은 가면 엄청 좋아할거같아요.>_<


다시돌아와...버들미식당에 도착했어요.

버들미식당​​

주소: 경북 칠곡군 가산면 학하3길 89-11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주차는 큰도로에 하셔도 되시구 가게안쪽으로 들어가셔도되요. 주차공간은 많아요.

 



요렇게 다리?!을 건너요.밑에는 물이 내려가요.
물은 더러운데..물고기가 사는거 같더라구요.


밖에서 먹어도 되고, 안에서 먹어도 되요.

식당에 들어갔는데..손님들이 엄청 많트라구요..
글애서 밖에서 먹어야된다고했는데..;;;;
채안이때문에 추워서 밖에서는 안될거같아서..
사장님이 쫍지만..실내에
자리를 만들어 주셨어요.

(아기의자는 따로 없어서, 준비해가시면 좋아요.
실내는 전부 좌식이에요.)

 



메뉴판은 간단해요.

저희는 버들미정식2인을 주문했어요.

 



요건!청국장인데 엄청 찐하지도않고 연하지도 않고!!적당하게 딱 맛있어요.
(큰 뚝배기에 나와서 덜어 먹으면되요.)



청국장의 효능이에요!!
청국장이 이렇게나 좋다니..자주 먹어야겠어요❤️



기본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요.
집반찬먹는느낌이에요>_<

원래 파전같은것도 반찬으로 조금 나오는데..
오늘은 너무 바빠서인지 안나왔어요..ㅠ_ㅠ

고기는2인인데 솔직히 양이 좀 적은거 같아서
저희는 추가로 1인 더 주문했어요.
(사진에 보이는건 2인양이에요.)

진짜 밥한공기 금방 뚝딱!했어요.
신랑이 벌써 다먹었냐며..;;;하하하하

저희는 밥도 한공기 더 주문하고,반찬도 더 리필했어요.

신랑이랑 저녁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저희 다 먹고 나오는데도..손님들이 계속 들어왔어요.
아이들 어른 전부 다 많이 오시더라구요.

가까우신분들은 시간되실때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려요👍🏻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