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맛집/문성고아맛집/아임브런치


지난주에 전 직장 쌤들이랑 같이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전부 비슷비슷한 시기에 육아맘이 되었죠.)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하는데..
저 진짜 울뻔했어요..ㅠ_ㅠ
갑자기 채안이가 엄마 껌딱지가 되었는지..
제가 엉덩이만 떼면 울고불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정말 나가지말까??..”라고 100번은 고민했어요....
문을 나가서 까지도 고민했어요....



옷갈아입히면 베리고....
정말 왜이러는 걸까요???...ㅠ_ㅠ
(지금은 또 많이 괜찮아졌어요...한번씩 그러긴하지만..;;)


구미 문성에 위치한 ​​아임브런치를 가기로 했어요.

아임브런치

주소 : 경북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10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매월 둘째주 월요일 정기휴무



간판에 계란후라이가 너무 귀여운거같아요>_<



메뉴가 종류가 많아요.

저희는 ​함박스테이크, ​불고기로제파스타, 오이스터 칠리해물필라프 3가지를 주문했어요.



함박스테이크
-매콤달콤한 맛으로 했는데 많이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오이스터 칠리해물필라프
- 매콤하고 특이한?맛이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요건 추천드려요❤️ 제 스타일이였어요..
거의 제가 다먹은거 같아요.@.@



불고기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 엄청좋아하는데,요기는 뭔가 다른데랑은
다른 색다른맛이였어요. 많이 안맵구!똭이에요.
요것도 추천드려요❤️
저희는 함박스테이크에 같이 나온 밥을..파스타소스에 거의 비벼서..남김없이 다먹었네요..하하하
(그만큼 맛있었어요.❤️)

아!!메뉴하나당 음료1개씩 제공됩니다.>_<


가게가 넓직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아기의자도 5개정도는 준비되어있어요.
“넌 먹을때 제일 예뻐”
아주 좋은말인거 같아요.하하하



채안이랑 엄마랑 커플옷 입구 나갔는데..
나갈때는 정말 정신없어서 못찍고..ㅠ_ㅠ
집으로 돌아와서 한컷 찍었네요.❤️

다시 생각해봐도..정말 힘든 하루였는거 같아요.•᷄⌓•᷅

채안이는 다행히 나가서는 얌전했어요..
아무래도 매일 나가야될거같아요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