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금오산맛집/빠리맨션/구미신평카페/스윗세븐어클락/야한족발

쉬는날 신랑이랑 채안이랑
구미 맛집 “​빠리맨션”을 다녀왔어요!!


빠리맨션
주소 :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 20길 4-1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월요일 휴무

혹시나 예약이되나싶어 전화를 하고 갔는데..예약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대기는 있다고 했어요..

도착했는데..역시나 웨이팅..대기표를 뽑고
웨이팅룸에 가서 대기했어요!!
건물바로 옆에 웨이팅룸이 있드라구요^^
에어컨도 달려있구 물도 비치되어있어요..

대략1시간은 기다린거같아요..
저희앞에 3팀이 있었어요.
정말...이렇게까지 웨이팅해서 먹어야되는가??..라고 생각하면서 계속 기다렸어요..@.@



1시간후 카톡으로 연락이 와서 들어갔어요!!
바로주문!!!
(어떤걸 먹을지 신랑이 미리 다 생각해놧죠>_<)



식전빵..모양이너무귀엽죠??..
음료는 애플쥬스.
배가 너무고팠어서...빵을 리필해서 두개나 먹어버렸네요(하하하하하)




쉬림프 바질 링귀니 크림파스타 + 통오징어 먹물 리조또

메인음식이나왔어요!!
정말 비주얼이 너무좋죠?!
비주얼만큼 맛도 좋았어요.
새우도 통통하고 오징어도 완전크구!! 정말-good!

신랑이랑 저는 정말 정신없이 먹었네요.
저희 입맛에는 똭!!이였어요. 다시 먹으러 오고싶은맛이였어요!!

먹다가보니..
접시까지 긁어먹을 정도로 깨끗하게 먹었어요.❤️






빠리맨션의 포토존!!
다들여기오면 입구에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글애서 저희도 찍어보았어요!!>_<

아참!!여기는 아기의자가 없어요..ㅠ_ㅠ
글애서 저희는 채안이 안고 먹었어요..
아기의자가 있으면 좋을텐데 쫌 아쉬웠어요..ㅠ_ㅠ


후식으로는 신평동 “​스윗세븐어클락”카페로 갔어요.
신랑이 건강한 음료 먹고싶다고해서...
그런카페가 어딧지?생각하다가 문득떠올라서 바로
데리고 갓죠!!!>_<

스윗세븐어클락

주소 : 경북 구미시 야은로 45길 9
영업시간 : 11:00 - 22:00
월요일휴무



카페가 4층까지 있어요!!(사진을 안찍었네요..ㅠ_ㅠ)
4층은 옥상인데!!옥상에 과일들이 자라고 있더라구요?!
그과일들로 음료를 만드나봐용!!!



파인모히또 + 케일망고그린착즙주스 +녹차쿠키
(청포도는 서비스~)

사진으로만봐도?!마시면 건강해질거같은 비주얼아닌가요.
신랑은 커피를 안좋아해서,
카페가면 무조건 블루베리요거트만 먹는데..
착즙주스 한입하고 아주 만족했어요>_<



신랑은 채안이가 너무너무 이쁘다며...가만히두질않네요..(나도 쫌 봐줄래??나두옆에있어...@.@)



아주..둘이만 신이났어요..•᷄⌓•᷅


저녁에는 육퇴후
신랑과 둘이 족발에다가 오랜만에 한잔했어요.
(신랑이 오늘 치팅데이거든요..)


구미야한족발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북길 47




예전에는 여기 불족발이 많이 안맵구 적당했는데..이번엔 너무 매워서..얼마못먹구 남겼어요..ㅠ_ㅠ
(제입맛이 달라진건지?..매워진건지 모르겠지만..)
그냥 족발은 촉촉하고 야들야들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은 하루죙일 먹기만한 날 같아요.
맛있는거 먹으면 정말 너무 행복해요.>_<
다들 그렇죠???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