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대구/대구이시아폴리스/이시아폴리스맛집/개정/봉무동맛집

2019.9.29


오늘 채안이네 가족은 ​​대구 이시아폴리스를 가기로 했어요. 신랑이 분명 오전에 일찍 가자고했는데..
일어나서 준비하다보니 12시가​ 되어서야 출발하게 되었어요.하하하
확실히 아기가 있으니까 준비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ㅠ_ㅠ( 다들 그러시죵???!!)

채안이는 카시트에 타면 거의 금방 잠이들어요.
​오늘두 가는내내 쿨쿨 잤어요.
그런데 희한하게도 도착하면 딱!눈을떠요.
정말신기해요. •᷄⌓•᷅

도착!!!



여기는 주차하기가 정말 좋은거같아요.❤️
차랑 차 사이 간격이 넓어서 내리기도 편하구
짐을 싣고 내리기도 편한거 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넓죠??!!

​​​​대구 이시아폴리스는 정말 자주오는데. 올때마다 정말 신나는곳이에요❤️
쇼핑은 언제나 즐겁잖아요>_<

오늘은 일요일에다가 날씨도 엄청 좋아서 그런지?!
아이들이 엄청 많았어요.!




이시아폴리스는 아이들 놀이기구가 있어서!!
정말 아이들이랑 오면 좋은곳 같아요.
오늘은 “​명랑운동회”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어디선가 국민체조노래가 들리길래 뭐지?했는데 회전목마옆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어른,아이상관없이 많이들 참석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참석해보고싶었지만...
채안이가 있어서 패스~했어요.ㅠ_ㅠ

저희는 이시아폴리스오면 ​나이키는 무조건 구경해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잘찾으면 이쁜옷을 득템❤️할수있거든요!! 항상 나이키는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들어가면 복잡했는데. 오늘은 다른날에비해서는 사람이 적었어요.
그래서 유모차 끌구 다니기가 쫌 편했어요^^


저는 나이키에서 후드티 득템💚
신랑은 자라에서 초록니트 득템💚
채안이꺼는...흠...다음에 사줄게@.@

채안이의 찡얼거림으로..짧은 쇼핑을 마치구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점심은 저희부부가 정말 좋아하는 식당 “​개정”으로 갔어요.
저희는 예전에 “개정”이 대구 동성로뿐이 없는줄 알았는데 대구 여기저기 많드라구요^^


메뉴는 정말 간단해요.^^

저는 ​물비빔냉면, 신랑은 ​전주특육회비빔밥으로 선택!!


냉면은 함흥식 냉면이라서 그런지모르겠지만? 면이 엄청 얇아요. 우리가 흔히 먹는 냉면 면이랑은 정말 달라요.
면이 얇아서 더 맛있었어요.❤️


전주특육회비빔밥도 정말 맛있어요!!
신랑꺼 제가 다 뺏어먹은거같아요.>_<
촉촉하구 나물도 고소하구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매실차!!
소화시키라고 주는데 저는 올때마다 2-3잔씩 마셔요!
소화도 잘되는거같고, 입도 개운해지는거같아서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쇼핑도 하고, 배도 부르고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_<



채안이도 분유먹고 배가 빵빵해져서 그런지..집에 갈려고하니까 싱글벙글...하하하



조만간 또 쇼핑하러와야겠어요.^^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
그리구 내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