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카페/한옥카페/백운옥

2019.9.26


오늘은 아침부터 아주힘든날이였어요.
채안이가 아주빠른 기상을 했거든요.ㅠ_ㅠ

너무 피곤해서 커피가 급 땡겼어요.
결국! 육아맘인 친구랑 급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오늘의 장소는!! 구미 인동 한옥카페
“​​​​​​백운옥​ ​backunok​​”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 35길 40
영업시간 : 10: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저는 오늘두 제베프 채안이랑 함께라서 유모차를 끌구 나갔는데..카페가는길이 계속 언덕이더라구요....ㅠ_ㅠ
백운옥 주차장으로가서 엘레베이터타구 2층카페로 갔는데...엘레베이터에서 내리는순간..
정말 생각치도못한 계단이 3칸!!!!!!!있었어요...@.@
순간 멍-
다행히!!친구가 있어서 낑낑거리며..유모차를 조심히 들어서 내려갔답니다...

​​유모차끌구가시는분들은!!
백운옥 뒤쪽(예식장주차장)으로가면 카페가는 언덕이있어요!! 그쪽으로 올라가세요!!

(저는 나오는길에 알았답니다...ㅠ_ㅠ)




여기가 입구인데 백운옥 ​​​​포토존이에요!!
다들 여기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글애서 저도 채안이랑 한컷!!!찰칵ㅋㅋㅋㅋㅋㅋ




내부는 넓고, 엄청 깔끔해요.
그리고 한옥카페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한옥느낌이 없어요.!! 화이트+우드에요.
겉은 완전 한옥카페에요.

​​





​​

문열고 들어가면!! 바로 앞에 빵이 제일먼저 보여요.
빵들이 다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특히, 저는 오란다...다음에가면 꼭 오란다먹어볼거에요.



오늘은 생크림빵이 너무 땡겼어요.
빵은 카스테라생크림빵 +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닐라라떼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참았어요..
이유는...빵이 고칼로리라서 음료는 그나마 덜 고칼로리먹을려구요...살찔가바요ㅋㅋㅋㅋㅋ)

옆 다른손님들 보니까 레몬에이드인가??...
그걸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도 담에는 상큼하게 레몬에이드 먹어봐야겠어요.>_<

​백운옥카페는 ​​​예스키즈존이에요.
아기의자도 많이 있더라구요^^
요즘 노키즈존이 많고
작은카페는 입장은 가능하나, 눈치가 많이 보였는데....
여기는 아주 여러모로 만족👍🏻입니다.
의자도 넓직해서 아기들이 앉아서 놀기도 편해요.

​​​










저희는 아기의자는 앞에 가져다놓구..결국 쓰지는 않았어요.!! 사진에 보이듯이 애기들이 저기 앉아서 너무 잘놀더라구요!!

참고로! 2층은 ​노키즈존이에요!!!

백운옥카페는
단체,데이트,아기랑도 같이오기 좋은 카페인거같아요.

저는 앞으로 더 자주 오게될거같아요.^^

채안이는 오늘 오빠를 만나서 너무너무 신났어요.
밖에 나오는걸 너무좋아해요...
제가 어릴때 그랬다는데...하하하 그걸 닮았나봐요@.@

전 지금도 돌아다니는걸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매일 어딜나갈지 고민이에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친구와 수다 떨며 하루를 다보냈네요.
수다떠는건 너무 즐거워요.❤️
모두들 그렇죠???
채안이도 즐거웠을거라고 믿어요^^



​​​오늘두 수고했어, 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