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지산낙동체육공원/핑크뮬리/금오산/비단로카페

2019.9.28


오늘은 토요일!!
얏호!!>_< 신랑이 일을 쉬는날이에요.
대구에 사는 채안이 고모랑 고모부가 구미에 놀러오기로했어요.

채안이 고모는 저랑 고등학교친구에요.^^
아가씨이지만 동갑이고 친구라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오늘은 구미 ​지산낙동체육공원에 핑크뮬리가 이쁘게 피었다고해서 구경을 가기로 했어요.
작년에 임신했을때 신랑이랑 둘이 구경갔었는데
이번에는 채안이랑 함께 셋이되어서 가네요.❤️


지산낙동체육공원에 LG드림페스티벌 행사한다고해서
“차가 많이 막히겠다”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역시나 공원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차가 많이 막혔어요.
(그냥 돌아갈까하다가..글애도 구경하고가자며..하하하)

지산낙동체육공원은 정말 잘되어있어요.
캠핑장, 여름에 아이들 물놀이시설,놀이시설 등등 잘되어있어요.
글애서 언제가든 사람이 많은거 같긴해요.^^

(오늘은 행사때문인지?! 푸드트럭, 클라이밍(체육시설등),놀이시설,플리마켓 등등 이것저것 많았어요.)

채안이가 쫌 더크면
저희가족도 주말마다 자주올거같아요.^^



핑크뮬리는 공원제일 끝!!에 있어요.
(자전거대여소 바로 뒤)
작년보다 색이 더 이쁜거같아요!! 그리고 이쁘게사진찍을수있게 포토존도 하나씩 생기고 있더라구요.^^
다완성되구나서 가면 더 이쁠거같아요.

​​


오랜만에 채안이네 가족사진을 찍어봤어요.
찰칵!!
(확실히 아기낳구나서..엄마의셀카는 많이 줄었답니다...하하하)
오늘 저희가족의 패밀리룩은 ​​스트라이프티셔츠에요.💚
아쉽게도 오늘날씨가 오전에 비가 왔어서 습하고 흐려서
ㅠ_ㅠ 사진이 쫌 흐려요..!!ㅠ_ㅠ
다음에 날씨 쨍!하고 좋을때 다시 한번 더 와바야겠어요!!

참고로!!
다른곳에 비해서 핑크뮬리가 많지는 않은거같아요.
그리고 걷던중!! 나홀로나무(?!)를 발견했어요.
여기서도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드라고요^^




열심히 사진찍구, 구경도 하면서 한바퀴 걷고서
어디를 가볼까?!하다가

채안이고모부가 ​​금오산을 안가봤다고해서
구미 금오산으로 부릉~ 출발했어요.

금오산으로 가던중!!
새로생긴거 같은 카페가 보여서 들어갔는데
웬걸(?!)너무이뻤어요!!!



카페이름은 ​​비단로카페​에요

(그림자가 가족사진이네요.하하하❤️)



비단로카페 Vidanro Cafe

주소 :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 142
영업시간: OPEN 10:30
CLOSE 11:00
연중무휴


카페에 손님들이 너무많아서 내부사진은 찍지못했지만
정말!! 제가 너무좋아하는 초록초록배경이 있어서
너무너무 신났어요!!



정말 쨍한 오렌지컬러쇼파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배경도 너무이쁘죠?!!!!)

음료 가격도 괜찮고. 맛도 저희는 모두 만족했답니다.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고, 내부도 넓고, 넓은쇼파에다가 자리가 너무편했어요!
혼자오시는분들도 편하게 앉을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정말 너무 만족이였어요.💚

다음에 꼭 다시 갈거에요.^^

금오산 올레길도 한바퀴 걸었는데..사진을 찍지못했네요.
ㅠ_ㅠ
요즘 구미 여기저기에 행사가 많은거 같아요.
어딜가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구미놀러오시는분들은 꼭 한번가보세용^^

채안이가 오늘은 여기저기 놀러다니느라 피곤했는지..
또 기절하였어요!!
항상 너무 잘자줘서 고맙고 또 한편으로는 미안하네요.
(엄마아빠때문에 너무 피곤할까바요..ㅠ_ㅠ)

오늘도 우리가족 모두 고생했고 즐거웠어.
내일은 더 행복하게 보내자❤️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