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맛집/진평동맛집/리안/구미카페/카페케이

​​2019.9.30


어느덧 9월의 마지막날이 되었네요.
벌써 10월달이라니..믿겨지지않아요.
시간이 엄청 빨리가는거같아요..
(채안이도 너무 빨리 크는것만 같아요 ㅠ_ㅠ)


어제 저녁에 신랑친구가 김천에서 밥을 사준다고 왔어요.
어떤음식을 먹을까?하다가
구미 진평동맛집인 중국요리 “​​​리안”을 갔어요.




리안​ ​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20길 6
영업시간 : 10:30 ~ 23:00

​​​​​​
식사시간에 가면 사람이 항상 많은거 같아요.
글애서 대기하실수도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다행히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않아서 시끄럽지 않고 좋았어요. 방도있구 테이블도 있어요.
저희는 좌식으로 된곳에 앉았어요.




메뉴는 정말 많아요.
(사진보다 더 많아요...)

저희는 짬뽕, 짜장면, 중화비빔밥, 깐풍기을 시켰어요.




​깐풍기​는시키면 사진처럼 양상추가 같이 나와요.
매콤한데 양상추랑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많이 맵지는 않아요!!)




​​​짬뽕은 해물이 한가득 올라가있어요. 새우철이라서 그런지 새우가 살이 가득차있어서!!정말 맛있드라고요^^

친정아빠는 저희집에 놀러오면 리안에 짬뽕먹으러 가자고해요.^^
너무 맛있다고요>_< 국물도 끝내줘요👍🏻




​​​​짜장면​은 너무 달지않고 맛있어요^^
(사실 전..간짜장을 더 좋아해요.•᷄⌓•᷅)





​중화비빔밥은 제가 시킨건대!! 진짜 맛있어요❤️
위에 올라가는 계란이랑도 맛이 너무너무 잘어울리구요.
흠..정말너무맛있어서..표현을 못하겠어요.ㅠ_ㅠ
매콤하면서도 살짝 달달하구 해물도 가득 들어있어요!

중화비빔밥은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시던뎅!!
밥류가 드시고싶으실때 한번 꼭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추천드려요👍🏻


리안은 저희 입맛에는 다 맛있는거같아요.
(아직 안먹어본 음식이 많지만..현재까지는요!!)


배부르게 먹고 나오면 다음코스는 카페죠!!
리안바로옆에 “​​​​Cafe K”라고 새로운 카페가 생겼어요.




​​Cafe k​”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남길 96
오픈시간 : 10:30 ~ 22:30
일요일 : 12:00 ~ 21:00



외관이 엄청 심플해요!!
밤에는 조명때문에 더 이쁜거 같애요.!
내부도 깔끔하고 넓어서 좋아요.




메뉴도 엄청 많아요. 디저트도 많더라고요^^
케이크, 마카롱, 다쿠아즈 등등 이것저것 많았어요.
마카롱이 뚱카롱이던데..담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음료는 블루레몬에이드, 복숭아티, 떠먹는수제요거트에요. 금방금방 나오고 셋다 맛있었어요!!
저번에 왔을때 팥빙수도 먹어봤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신랑이 팥빙수 먹자고 했는데..배불러서 패스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해요.❤️
채안이 보더니 바로 아기의자챙겨주시드라고요^^





채안이는 찡얼찡얼..의자에서도 제대로 앉아있지도않고..
저렇게 뒤돌아서 앉아있드라고요..
(의자가 새거인거같던데..의자비닐만 만지작만지작 다 뜯어버렸어요......하하하)
정말 요즘은 개구쟁이되었어요.ㅠ_ㅠ



카페도 정말 만족이에요👍🏻




정말 맛있는저녁에 후식까지 배부르게 먹었네요!
신랑친구 깡성오빠>_<
고마워요!!너무 잘먹었어요. 다음에 또만나요💚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
나의신랑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