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카페/인동카페/후드커피/WHO’D COFFEE/구미핫플


오늘은 구미​​ ​인동
후드커피(WHO’D COFFEE) 다녀왔어요.

후드커피

주소 : 경북 구미 여헌로 56
영업시간 : 10:00 - 22:30


카페가 엄청크죠. 여기는 주차장도 커요!
글애서 주차하시기 아주 좋으실거에요.
(밤에도 외부가 아주 이뻐요❤️)

​​
메뉴판이에요. ​
친구랑 저는 디카페인 핸드드립을 먹을려고했는데..
오늘은 솔드아웃됬네요.ㅠ_ㅠ

그래서 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선택❤️


요렇게 후드커피 원두정보도 알려주네요.>_<
(저는 사실 봐도 무슨말인지 잘모르겠어요.....;;)



맛있는 빵도 아주 많아요.
카페인데 빵도 맛집이에요. 빵만 사가시는 분들도 종종있으시더라구요^^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빵은 패-스했어요.

저번에 여기 앙버터빵 먹어봤었는데..너무 맛있었어요.
(다른빵들도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ㅠ_ㅠ
다음엔 꼭 먹을거에요.❤️)



케익도 팔아요. 전부 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테이블간에 거리도 넓구 넙직해서 너무 좋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제가 좋아하는 초록식물들도 아주 많드라구요.
쇼파도 넓어서 채안이가 엄청 잘앉아있었어요.

2층도 있어요.
채안이 안고있어서..
힘들어서 2층을 못올라가서..2층사진은 없네요..•᷄⌓•᷅



친구랑 저는 커피가 나오자마자 흡입해버렸어요.
얼음이 갈아져서 나와서 좋았어요.
뭔가 큰얼음보다 요렇게 갈아져있으면
더더더더 시원한거같거든요>_<

참고로 아기의자도 있어요💚
저희는 집에 갈때쯤 아기 의자가 있다는걸 알았답니다..


요기는 화장실>_<
화장실이 포토존이에요..넓은거울이있어서 다들 여기서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오늘도 친구와 폭풍수다를 나누며
하루를 다 보내버렸네요.


여러분들💚
모이몰른 아기 옷집 이월상품40% 세일하드라구요.^^
아마도 전국매장인고 같아요.
가셔서 이쁜거찾으셔서 득템하세요>_<
저는 오늘 채안이의 겨울모자를 싸게 득템했어요❤️

​​



안녕하세요❤️
군고구마장수 이채안입니다.
너무 잘어울리지않나요?@_@
언능 추운겨울에 씌우고싶어요!!!




​오늘두 수고했어, 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