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카페/김천혁신도시카페/카페398/디저트맛집

어제부터 날씨가 흐리네요.
비가 올거같은날씨에요.ㅠㅠ


저희는 김천을 다녀왔어요.

​​김천육아종합지원센터에 들려
오랜만에 채안이 장난감을 대여했어요.

(김천으로 주소가 되어있다면 가입후 연회비
내시구 장난감대여할수있어요.)

육아종합지원센터 장난감도서관에 대해서는
다음에 제가 제대로 올려드릴게요.^^



엄마는 장난감 고를동안 채안이는 아빠랑 놀구있네요.
장난감도서관 안쪽에는 책을 읽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책은 대여용이 아니고 열람용이에요.


장난감대여후 ​​카페398를 다녀왔어요.
여기는 친정집이랑 가까워서 예전부터 종종 가던 카페에요.



카페398

주소 : 경북 김천시 우래 1길 27,1층
영업시간 : 12:00 - 23:00


메뉴가 다양하게 많아요.
여태 몰랐었는데. 오늘보니 맥주도 파네요.>_<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
투샷이 들어간다길래, 저는 한샷만 넣어달라구했어요.
조금 연하게먹고싶었거든요.^^
(그래서 색이 쫌 연하죠??!!!!)


디저트도 많아팔아요.
여기 마카롱이 아주!!유명해요.
늦게가면 다 매진된답니다.
많이 달지도않고 쫀득쫀득하게 맛나요❤️


저는 여기오면 콘쿠키를 꼭 먹어요.
제입맛에는 요게 너무 맛있드라구요.
한번 드셔보세요.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요.❤️


여기 카페 좋은점이!!자리가 너무 편해요.
1인자리도 있구, 넓은 좌식도 있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좋아하는자리!!!
신발벗고 들어가서 앉는의자?인데
바닥이 따뜻하게 불이 들어와서.
겨울에 너무너무좋아요>_<
엉덩이가 너무 따뜻해서 일어나기 싫을정도로요.

하지만 저희는 이제 채안이가 있어서, 좌식으로 선택.

내부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ㅠ_ㅠ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아요. 그렇타고 좁은건 아니에요!



김천혁신도시카페 찾으시는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추천드려요❤️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