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금오산맛집/코레아경양식/금오산카페/롤링핀

오늘은 미세먼지 없이 깨끗하고 화창한 하루였어요.


친구랑 월요일 문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기
너-무 아쉬워서
구미 금오산 금리단길로 향했어요.

구미에 ​​코레아경양식이 두군데 있어요.
구미금오산점, 인동점
저희는 금오산점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코레아경양식 금오산점
​주소 :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 26길 4-1
영업시간: 11:00 - 22:00

​​코레아경양식 인동점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가산로 1-1 1층
영업시간 : 11:30 - 22:00
월요일 휴무



가게 외부가 너무 이쁘죠.💚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죠.>_<
초록색을 좋아하는 저는...
정말 이쁘다는말만 계속했네요.


1층 입구쪽에는 마크라메를 판매하더라고요.
직접 만드신거 같아요.


여기는 뭐지?했는데 여자 화장실이에요.
직원분이 말안해줬으면..몰랐을거같네요.


화장실내부에는 요렇게 핑크핑크해요.
화장실도 이쁘더라구요>_<


테이블마다 접시,포크,숟가락이
이렇게 이쁘게 세팅되어있어요.


티슈나 수저가 더 필요하면 셀프존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치즈불고기필라프,베이컨로제파스타,스텔라2잔을 주문했어요.



짜잔-맥주가 제일먼저 나왔어요.
보리맛나는음료라고 생각하고 벌컥벌컥 마셨네요.
>_<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이건 치즈불고기필라프에요.
비주얼이 쫌 특이하죠?
저희도 처음에 음식나오고서 “이게뭐지?”했네요.

양배추를 벗겨내고, 달걀노른자랑 밥이랑 치즈를 모두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


베이컨로제파스타에요.

음식맛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남김없이 다먹었네요.
(둘중에는 저는 ​​치즈불고기필라프가 더 맛있었어요.
여기가시는분들!! 추천드려요.>_<)


엄마가 맛있게 먹는걸 보니 채안이도 좋은가바요..
하하하하
이렇게나 방-긋 웃으면서 쳐다보더라구요^^


엄마들 밥먹는동안 찡얼대지않고
시우오빠(친구아기)랑도 잘놀고있었어요.

정말 고마워 내딸❤️


아기의자가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_<❤️


배부르게 먹고서 후식먹으러 건너편 카페로 갔어요.


카페가는길에 금오천을 건너면서 너무 이뻐서 한컷❤️

금오산도 단풍이 많이 들었더라고요.
멀리서 보는데도 알록달록 너무 이뻤어요.

​​​​롤링핀 금오산점
주소: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 217-45
영업시간 : 10:00 - 22:30

강동점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가산로 599 2층
영업시간 : 10:00- 22:00



​​롤링핀카페도 구미에 두군데있어요.
금오산점,강동점
금오산점은 처음이네요.



여기는 정말 빵 맛집이에요.>_<
여러종류의 빵이 많이 있어요.
다-너무 맛있어보여서 어떤걸 먹을지 한참 고민했어요.•᷄⌓•᷅


롤링핀 Best인 압구정식빵으로 선택!!


안에는 요렇게 팥이들어있어요. 찰떡처럼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Best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카페는 큰데,내부에 자리가 너무 다- 붙어있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참고로 야외도 있어요.

저는 강동점을 더 자주 이용할거같아요.
강동점은 좌식자리가 있어서 채안이랑 가기 좋거든요^^


오늘은 죙일 친구랑 문센수업도 같이듣고,
맛있는 음식&빵도 먹고 즐겁게 수다떨고 왔네요.❤️
즐거운 월요일을 보냈어요.


모두들 이번한주도
즐거운일만 가득하길바래요.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