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혁신도시맛집/김천혁신도시육감만족/육감만족/족발맛집

이제 정말 가을..
아니 곧 겨울이 올거같아요.
낮에도 그늘에 서있으면 겨울처럼 너무 춥더라구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채안이네 가족은 족발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김천 혁신도시에 ​​육감만족으로 갔어요.

육감만족

주소 : 경북 김천시 우래1길 32
영업시간: 매일 13:00 - 24:00



가게앞에 차가 주차되어있어서..가게를 쫌 가렸네요.


메뉴판!!>_<
저희는 앞발대자,불족발대자,쟁반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신랑친구들이랑 함께가서 많이 시킨거에요..하하하


족발기다리면서..신랑이랑 딸은 뭐하는걸까요??..
아무래도...우리딸 괴롭히고있는거같죠??..🤣


족발이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저는 껍질이 야들야들한 족발을 좋아해요.
그리고 촉촉한족발!!
그런데 여긴,제가 정말 좋아하는 족발이더라구요.>_<
자주와야겠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불족발.
와!!이건 올리면서 다시보니까..또먹고싶네요.ㅠ_ㅠ
불향이 많이나서 더 맛있었어요.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정말 푸짐했어요.❤️

아,그냥 족발은 양이 너무 적었어요.
밑에 뼈만 엄청크구..양이..너무 아쉬웠어요.

쟁반국수 사진은 찍었는데..없어졌네요..ㅠ_ㅠ

손님들도 엄청 많았어요.
늦게갔으면 자리도 없을뻔 했네요..^^
(맛집이 맞나바요.>_<)




김천혁신도시 육감만족 족발집 추천드려요.❤️
야들야들하고 촉촉한 족발 드시고싶으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_<


벌써 10월의 마지막날이네요.
남은 10월도 마무리 잘하시구,
모두들 11월도 좋은일만 가득하길바래요.💜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