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김천혁신도시맛집/컨트리맨즈/이탈리아음식/시골콥샐러드/아란치오네

날씨가 정말 너무 좋아요>_<
오늘은 임산부친구랑 점심을 먹기로했어요.

친구가 컨트리맨즈 가고싶다고 해서,
​​컨트리맨즈로 고고!했답니다.

컨트리맨즈
주소 : 경북 김천시 혁신 4로 62
영업시간 :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김천혁신도시 신협위 2층에 위치해있어요.

12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역시!맛집인가바요.>_<


가게 내부가 엄청 넓어요.
자리도 다 넓직해서 편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요>_<


요거는 파렛트메뉴에요.


치즈가 가득한 피자메뉴에요>_<

​​​​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어떤걸 시킬지 한참고민했어요.•᷄⌓•᷅


저희는 고민끝에
시골콥샐러드+컨트리맨즈 파스타(아란치오네)+오렌즈생과일쥬스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종이에 적어주시면 되요.^^


시골콥샐러드❤️
양이엄청 많죠!! 샐러드는 정말 사랑입니다>_<
너무 맛있어요.
진짜!!먹는내낸 맛있다 맛있다 무한반복이였어요.


​​아란치오네 파스타에요.
처음들어보는 이름인데..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시켰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살짝매콤하면서 해물도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전 로제파스타 좋아하는데.로제파스타랑 비슷하긴하지만
이게 더 맛있었어요.👍🏻


오렌지쥬스까지!!>_<

오늘 선택한 메뉴는 정말 최고였어요.>_<❤️



채안이는...저희가 밥먹는동안 응가를했어요..•᷄⌓•᷅


식당에서 큰일보면..기저귀갈곳이 없어서 눈치보이고 너무 힘들었는데...
여기는 ​​기저귀 교환대가 있더라구요.❤️

정말 저..감격했어요👍🏻
왠만한 식당에는 기저귀교환대 잘 없눈데!!
너무 반갑더라구요.👍🏻

정말 눈치안보고 마음편하게 기저귀 갈았어요.>_<

김천혁신 컨트리맨즈에는 아기의자도 여기저기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요렇게 키즈랜드도 있어요.
채안이는 아직 너무 어려서 이용할수없지만..조금 큰 아이랑 가면 정말 편하게 밥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아이랑 가기정말 좋은 식당인거같아요.
음식도 엄청 빨리나오고.맛도 아주 최고에요>_<
거기다가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추천드려요!! 꼭 가보세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채안이랑 동네공원 산책하고 들어왔어요.
햇빛은 너무 뜨겁고..그늘은 너무 춥더라구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구!!
얼마남지 않은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_<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