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인동맛집/인도퓨전음식/라마앤바바나

지난주에 친구가 인도요리가 먹고싶다고해서
구미 인동에 ​​라마앤바바나를 다녀왔어요.


라마앤바바나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중앙로 39-1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일요일 13:00 - 21:30

라마앤바바는 인도퓨전요리 음식점이에요.

점심시간쯤 갔더니 한자리뿐이 없더라구요.
매번 갈때마다 손님들이 가득 차있는거같아요.


식당내부도 인도인도한 느낌이 나지않나요??
(손님없이 텅텅 비어있는 이유는..손님들 다 나가고서 찍어서랍니다>_<)


원산지표시에 되어있어요.
모두 국내산이네요.>_<


메뉴판이에요.
저는 여기올때마다 항상 치킨커리&난, 나시고랭 시켰었는데 오늘은 새로운것도 먹어보기로 했어요.

커리시키시면 난&밥 중에 고르시면 되세요.

나시고랭은 포기할수없기 때문에,
나시고랭이랑 바이올렛 인디아 피자로 선택했어요.


이건 ​​나시고랭이에요.
인도식 볶음밥이라고 하는데,
안에 해물이랑 치즈가 들어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_<
겉은 바삭바삭하게 난으로 쌓여있어요.
여기오면 항상 시켜먹는거랍니다❤️


​​바이올렛인디아 피자에요.
요건 처음먹어봤는데. 치즈가 엄청 가득해요>_<
치즈맛이 엄청 강해요.
그리고 위에 올려진 소스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토핑은 엄청 간단해요.
파인애플이랑 토마토에요^^


다음에 오면 또 시켜먹을만한 피자에요.


디저트 메뉴판이에요.
음식 1개당 음료 1개씩줘요.


저는 무조건 ​​라씨에요❤️
라씨는 우유를 발효시켜
파인애플을 갈아 넣은 요거트에요.
새콤달콤하면서 엄청 맛있어요.

요거트 좋아하시는분들 꼭 드셔보세요.👍🏻


다음에는 또 새로운메뉴 도전해바야겠어요.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_<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