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순수가성/순두부전문점/순두부찌개/투썸플레이스

채안이랑 저랑 몸이 안좋아서 •᷄⌓•᷅
블로그를 한참 쉬었네요.ㅠ_ㅠ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다들 감기조심하라고 말해노쿠선...
제가 감기에 걸려버렸어요...•᷄⌓•᷅


갑자기 순두부찌개가 생각나서
친구에게 순두부찌개가 먹고싶다고 했더니
바로 콜!!! 가자고 하더라구요.>_<

구미 순수가성으로 바로 달려갔어요.



순수가성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북길 99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되세요.


임신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임신+출산후에는 첨으로 가밨어요..정말 오래만에 갔죠..ㅠ_ㅠ


예전에는 다 좌식이였는데. 테이블로 바꼈더라구요.
친구랑 들어가면서 동시에 어!!?? 바꼈네...!!라고
정말 오랜만에 온거 티냈네요.^^

방도 있어요.
방은 좌식이에요.

아기의자도 곳곳에 배치되어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순두부가 정말 종류별로있죠!!>_<

저는 ​버섯순두부, 친구는 ​낙지순두부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이에요.
깔끔하게 맛도 괜찮았어요^^


짜잔!!순두부가 나왔어요.
보글보글 엄청 뜨거워보이더라구요.
밥은 돌솥밥이에요.>_<
밥은 밥그릇에 덜어놓구, 언능!! 물은 넣어놨어요.

채안이 때문에 정신이 없었는데....가게이모님이 계란도 직접넣어주시고,수저도 다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꾸벅

오늘따라 정말..채안이가 가만히 안있어줘서@.@
밥이 나오고 한10분은 지나서야 한입 먹을수 있었어요...
ㅠ_ㅠ


버섯순두부는 느타리버섯+팽이버섯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버섯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여기는 두부제육보쌈이 정말 맛있어요.



이사진은 저번에 집에 포장해와서 먹었을때 사진이에요>_<

비주얼이 너무좋죠?!!
두부피 싸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술안주로도 딱이죠.
추천드려요👍🏻


친구랑 배부르게 먹고서 후식먹으러
투썸플레이스로 갔어요.
블로그에서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보고서는!!
꼭 먹어바야지했었는데>_<
오늘 드디어 먹어봤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하고!!하지만..칼로리가 살짝..걱정이였답니다>_<

글애도...걱정하면서 다먹었어요..ㅋㅋㅋ


채안이도 오늘 한자리차지했어요.
너무편하게 앉아서 떡뻥냠냠중입니다.
사진찍으면서 너무귀여워서 웃겨 죽는줄알았어요.>_<



그런데..정말 잠시도 가만히 안있어요....@.@



쫌 힘든하루였지만..
맛있는거 먹어서 좋았던 하루였어요❤️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
이제 아프지말고 건강하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