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맛집/분이네인생짬뽕/비빔짬뽕/짬뽕/탕수육

오늘은 신랑이랑 채안이랑 짬뽕이 먹고싶어서
김천으로 부릉부릉!!달려갔어요.

김천 분이네 인생짬뽕으로 갔어요.



​​분이네 인생짬뽕

주소 : 경북 김천시 양금로 219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 매일 15:00 - 17:00
일요일 휴무

매달 마지막주 화요일은 11:00 - 15:00
(세스코 방역작업으로 오전영업만 함)


요러케 세척.살균.소독도 잘되구있다고 적혀있어요.
요런거 보면 저는 믿음이 가요>_<



내부는 많이 크지는 않고, 적당해요.
대부분이 좌식이도, 테이블은 3개있어요.
사진처럼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답니다.^^


점심,저녁시간에 오면 자리가 없을수도있어요.
그리고,사진처럼 주문량이 많아서 대기가 길수도 있어요.

저희는 오늘 점심시간 지나서 와서 대기가 적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 정말 깔끔하죠!메뉴도 많지않구 좋아요>_<

저는 비빔짬뽕,신랑은 짬뽕을 시켰어요.
거기다가 탕수육까지❤️


양파,단무지,밥,깍두기는 셀프에요.


1인1장 앞치마도 준비되어있어요>_<
사장님 완전 센스쟁이에요👍🏻


짜짠!! 탕수육이 나왔어요.
따끈따끈하면서 질기지도 않고 너무맛있어요.
돼지 비린내도 하나도 안나요>_<

특이한 탕수육소스💚
1인1소스인거같아요.

새콤달콤한 소스에 레몬+견과류까지!!
맛있는소스에 견과류까지 듬뿍 찍어먹으니까
정말 더 맛있었어요.👍🏻


기다리던 짬뽕들도 나왔어요.


​​
비빔짬뽕이에요.
비주얼 너무좋죠!!>_<
요건 조금 매콤해요. 엄청 매워서 못먹을정도는 아니구
정말 적당하게 매콤해요>_<
(매운거 진짜진짜 못드시는분들은.. 힘드실수도 있어요.)
정말 자꾸자꾸 생각하는 맛이랍니다.



요건 신랑이 시킨 ​​짬뽕이에요.
짬뽕은 비빔짬뽕보다는 덜맵더라구요.
(저희는 보통맛으로 시켰어요.
매운맛으로 주문하시면 진짜 맵대요!!)

국물이 살짝 걸쭉하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희부부는 오늘도 정신없이 흡입했어요.
비빔짬뽕 소스에 밥도 비벼먹어야되는데..
정말..배가 터질거같아서 오늘은 포기했어요..•᷄⌓•᷅

지금 글적으면서 다시보니..후회되네요.ㅠ_ㅠ
밥도 비벼서 다 먹구 왔었어야 했는데...



분이네 인생짬뽕은
면에 국내산 뽕잎을 첨가해서 만들구 있대요>_<


아!!오늘은 채안이가 밥먹는동안 얌전했어요>_<
컵가지고 한참을 놀더라구요.

엄마아빠만 맛있는거 먹어서 미안행...•᷄⌓•᷅
크면 같이 맛있는거 먹으러 많이 다니쟈❤️



김천 짬뽕맛집 찾으시는분들은 분이네 인생짬뽕
추천드려요👍🏻




오늘 엄청 추웠는데
내일은 더 춥다고하네요!!•᷄⌓•᷅

모두들 채안이처럼 완전무장하고 다니시구
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