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맛집/삼락동맛집/교동맛집/하얀집돈가스/수제돈까스/치즈돈까스

벌써 12월이 시작되었어요.
시간이 정말 빠른거같아요..
저만 이렇게 느끼는거 아니겠죠???@_@

꾸준히 1일 1포스팅해야되는데...
자꾸 게을러지내요.•᷄⌓•᷅

오늘은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으러 갔어요.
김천 교동에 하얀집이에요.
숨은 맛집이에요>_<
저도 임신했을때 친정부모님이 데리고 가줘서 작년에 처음 가봤답니다.

하얀집돈가스

주소: 경북 김천시 삼락택지길 1, 하얀집돈가스
영업시간: 11:00 - 20:30
월요일휴무
일요일 : 오후3시까지만 영업


비가와서 외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저희는 1시쯤 갔는데..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10분정도 웨이팅했답니다.
조금만 더 늦었으면..더 기다릴뻔했어요.

식당내부는 넓지는 않아요.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많지않고 깔끔하죠.

저는 치즈돈까스, 신랑은 수제 왕!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음식나오기까지는
쬐!금! 시간이 걸렸어요.


돈까스가 나오기전에 크림스프가 나와요.

스프는 후추 톡!톡! 뿌려서 먹어야죠!!>_<


짜잔!! 요거는 수제 왕!돈까스에요.
전..솔직히 엄청 크다!!라고는 생각들지않지만....
먹으면 다들 배가 터질거같다고 해요.@_@
다먹지도 못할거같다면서...;;;



고기도 많이 얇지않고, 도톰하고 촉촉하게 맛있어요.❤️


요거는 제가 시킨 치즈돈까스에요.
이건 정말!!사진으로만봐도 양이 많은거같지않나요?


사진처럼 정말 치즈가 흘러넘쳐요.>_<

치즈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깍두기랑 국물도 나와요.

느끼할때는 깍두기 한입먹으면!! 똭이에요>_<


참고로 아쉽게도 아기의자는 없답니다.ㅠ_ㅠ
아기띠하고 먹느라...정말 힘들었어요.😭


수제 돈까스 생각나실때 한번 들려보세요>_<
저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