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문센데이/구미/구미카페/카페커먼/수플레팬케이크맛집

티비에서 오늘부터 추워진다고하더니...
정말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들 감기조심조심!!하세요.

오늘은 월요일>_<
직장다니시는분들은 정말 싫은 월요일이지만,
저는 채안이 문화센터가는 즐거운 문센데이에요.

오늘부터 겨울학기가 시작되었어요.

​​


채안이는 오늘 태권소녀가 되었답니다.
태!권! 송판도 격파했어요.
🥋🥋🥋🥋



정말 격파하는거같지않나요??

열심히 격파를해서인지...
다녀오고서 채안이는 기절했답니다.😴


오후에는 친구가 놀러와서
구미인동에 카페를 다녀왔어요.

​​인동 카페커먼
주소: 구미시 인동중앙로 36-18
영업시간: 11:00 - 22:00

가끔씩 지나가면서 나중에 한번들려봐야지하면서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들렸네요>_<



간판으로 따로 없는거 같구,
요렇게 세워진 간판만 있드라구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골목에 주차하셔야되세요....•᷄⌓•᷅
(주차할곳찾느라..정말 힘들었어요.)


내부는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은 6-7테이블있어요.


정말 깔끔하고 아담한 카페에요>_<


메뉴판이에요.
손글씨로 적혀있는데, 글씨체가 너무 이쁜거같아요.

​아몬드크림라떼가 맛있다고하던데!!
다음엔 꼭 먹어봐야겠어요>_<

여기카페는 ​수플레펜케이크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누텔라바나나팬케이크,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주문했답니다.


짜잔!!




팬케이크 비주얼 너무 좋지않나요!!!

한번 잘라봤어요.
(사실 친구랑 저는 오늘 처음으로
수플레팬케이크를 먹어봤어요..
어떻게 잘라먹어야되는지..한참 고민했답니다..;;;)

진짜!!!너무 맛있어요•᷄⌓•᷅
한입 먹을때마다 맛있다. 너무 맛있다 계속 말했네요...

촉촉해서 먹으면 입에서 샤르르 녹아요>_<

이렇게 맛있는 수플레팬케이크를
왜 이제서야 먹어봤을까요??...•᷄⌓•᷅

진짜 강추!!드립니다.👍🏻


아기의자도 있어요.
사장님한테 말씀하면 직접 가져다주시더라구요.

필요하신분들은 꼭!!말씀하세요.


채안이는 낮잠을 많이 자고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드라구요.


요플레먹으면서 자기가 푸우-!!해놓구서는
자기도 웃긴지 웃더라구요>_<👶🏻



요즘 낯가림이 심한데
이 이모는 마음에 들었는지 낯도 안가리고..
싱글벙글 하더라구요.❤️



이모>_<
오늘 구미까지 오느라 고생많았엉❤️
알콩이동생 태어나면 우리 같이 만나서 놀아요👶🏻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베프 내딸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