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구미맛집/순수보리밥/보리밥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보리밥이 땡기더라구요.
글애서 신랑 퇴근후 보리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순수보리밥

주소 : 경북 구미시 봉곡남로 25길 2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연중무휴


구미 봉곡동에 위치한 보리밥집이에요.


곧 크리스마스라서 요러케 눈사람이랑 루돌프가 있어요.
밖에 나오면 크리스마스느낌이 나서 너무 좋드라구요>_<
(예전보다는 덜하지만요..•᷄⌓•᷅)


외부가 식당이아니고 카페같지않나요@.@
여기는 포토존이에요.


순수보리밥집에서는
보리밥을 20만그릇이나 팔았다고하네요>_<

우와!!맛집이 맞나바요.👍🏻


식당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지않나요.

저희가 쪼금 이른시간에 가서 손님은 많이 없었지만,
먹다보니까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식사시간때가면 웨이팅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순세트(수육+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계란을 인원수에 맞게 주신답니다.


한쪽편에는 직접 계란후라이해서 드실수 있게
후라이팬이랑 식용유랑 소금이랑 티슈가
준비 되어있어요.


저 계란후라이 이쁘게했죠??😝

왜 계란을 3개나 주신거지??...한참 생각했는데..
채안이까지 3명이여서 3개를 주셨답니다.🤣


짜잔!!
주문한 세트메뉴가 나왔어요.
한상이 가득 차요>_<


순수나물비빔밥이에요.
나물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요거는 곁들임메뉴 순수 통깨 수육이에요.
촉촉하게 엄청!!맛있더라구요.


세트메뉴에 있는 오리훈제바베큐에요.
요것도 밑에 깔린 부추랑 먹으니까 너무 맛있드라구요.


밥도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된장찌개도 살짝 얼큰하면서 맛있었어요.
고기도 들어있었어요.


요건 밑반찬들이에요.

여러분!!!이반찬 아시나요??@_@
고추장물인데 경상도에만 있는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엄마가 요거하나만 해줘도!!
밥한그릇 뚝딱이였어요.

고추장물은 정말 밥도둑이거든요.❤️




상마다 약고추장,참기름,소스들이 배치되어있어요.


순수보리밥 비빔밥 단디 먹는법 보시구!!!
따라서 맛있게 비벼주세요>_<


맛있겠죠!! >_<


요건 단호박식혜에요.
제가 식혜를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정말 맛있드라구요.


신랑이랑 저는 또 요렇게 깨끗하게 다 비웠답니다.


아!!요사진은 여름에 갔었을때 시킨 보세트에요.

벌교꼬막비빔밥+ 직화불고기 보리비빔밥에다가
직화고등어구이 시켰을때에요.

직화고등어구이도 정말 촉촉하게 맛있었어요.



저희가 맛있게 밥먹는동안
채안이는 과자먹으면서
이모들 쳐다본다고 바쁘더라구요.

두리번두리번👶🏻 여기저기 안녕!! 손도 흔들어주고..
다행이도 얌전히 있어서 밥을 편하게 먹었답니다.
고마워,딸❤️

아기의자도 많이 구비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계산대쪽에는 보리강정,찹쌀유과, 참기름, 고추장
이것저것 판매도 하더라구요.

선물용으로 좋을거같아요.


입구쪽에는 후식코너가 있어요.
커피,헛개차,슬러쉬,보리강정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신랑이랑 저는..배부르다고하면서
보리강정을 4개씩이나 먹고 왔답니다.>_<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수없죠.

아빠랑 채안이랑>_<
너무이쁜 투샷이에요.❤️



순수보리밥은 부모님모시고 가기에도 좋을거같아요.

구미에서 보리밥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_<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괜찮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