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구미맛집/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구미인동점/런치메뉴

오늘은 날씨가 너무 안좋네요.•᷄⌓•᷅
정말..미세먼지가 너무 심한거같아요.
밖에 뿌옇길래 비가올려나??흐린건가??..했더니
미세먼지라고 하더라구요.ㅠ_ㅠ
모두들 마스크 꼭 하고 다니세요!!!

채안이네 고모랑 고모부가 놀러와서
점심을 먹으러 잠깐 외출을 했어요.

구미인동 아웃백으로 갔답니다.

​​구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가산로 14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크리스마스(24일), 크리스마스이브(25일), 막날(31일)은
영업시간이 11:30 - 23:00 이더라구요.

예전에는 병원쌤들이랑 자주 갔었는데,
출산후 정말 오랜만에 왔어요.

주차는 건물 주자창에 하시구 주차권 받으시면 되세요.


아웃백가면 가장 먼저나오는 ​부시맨브레드에요.

소스는 따로 말하면 초코,블루베리등 다양한소스를 더 준답니다.

하지만 저희는 기본으로나오는 망소스프레드도 맛있기때문에 따로 더 달라고하지는 않았어요.

런치메뉴3개주문해서
스프3개 + 에이드3개 +디저트3개도 같이 나와요.


​양송이스프에요.
양송이랑 비프칠리스프 둘중에 고르면 되는데
저희는 항상 양송이스프로 주문합니다.

약간 짭조름한데, 심한건 아니에요.
정말 맛있어요.
양송이도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스프하나는 샐러드로 바꿨어요.
거기에다가 치킨텐더2개를 추가했답니다.


음식먹다보면 느끼해서 샐러드는 꼭 있어야되요.

요렇게 주문하시면 샐러드 따로 주문안하셔도 되요.>_<


에이드는 망고,레몬,아시아베리로 주문했어요.
다드시면 탄산음료로 리필가능해요.

(저희는 사람은 4명인데 음료는3잔이라구..
직원분이 탄산음료 한잔 더 주시더라구요>_<)


짜잔! 메인요리가 나왔어요.
아웃백하면 ​투움바파스타죠!!!>_
올때마다 무조건 먹는 투움바파스타에요.

꼬들꼬들한게 정말 맛있답니다.
주문할때..소스많이달라고 했었어야되는데...ㅠ_ㅠ
음식이 나오고서야 생각나서..뒤늦게 소스추가해달라고 했어요.

투움바파스타 주문시에는 꼭 ​소스많이!라고 말씀하세요.
안그러면...나중에 엄청 꾸덕꾸덕?해져요.


요건,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에요.
사이드메뉴는 통감자, 통고구마, 야채, 감자튀김, 볶음밥중에서 2가지 선택가능해요.
저희는 통고구마, 볶음밥으로 선택했어요.

굽기는 미디움으로 했어요.
살짝 질겨서 잘 잘리지는 않았는데,
맛은 부드럽고 좋았어요.
통마늘이랑 마늘칩이있어서 별로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베이비백립이에요.
요건 예전엔 항상 시켜먹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었답니다.
그런데 예전보다 맛이 조금 덜한거같았어요.
양념이 예전보다 덜 밴느낌이였어요.

하지만...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_<
요건 쬐금..먹기가 힘들어요.

사이드 메뉴는 한가지 선택가능한데
감자튀김으로 했어요.

​사이드메뉴 감자튀김주문시 멜티드 치즈 돈추가해서 주문하시면 오지치즈후라이 되요!!!>_<

저희는 오늘은 느끼할거같아서 치즈추가는 안했답니다.


아웃백 부메랑클럽 신규가입하면 코코넛쉬림프 쿠폰을 줘요.

원래 제가 생일쿠폰 만원이 있어서 사용할려고했는데,
채안이 고모부가 신규가입을해서 쉬림프쿠폰을 받았어요.

만원할인보다 코코넛쉬림프먹는게 더 이득일거같아서 코코넛쉬림프쿠폰을 사용하였답니다.


​코코넛쉬림프에요.
새우가 통통한편이에요.
소스 찍어먹으면 새콤달콤하답니다.>_<


디저트로 커피도 나오는데..저희는 카페갈예정이라서 커피랑 빵 포장은 패스했답니다.


아웃백도 크리스마스분위기 가득하더라구요.



채안이는..
눈사람이랑 캥거루가 무섭대요..•᷄⌓•᷅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서 가격은 요렇게 나왔어요.

총금액은 132.800원이에요.

kt vip여서 통신사 할인 15%받았어요.
거기다가 문화상품권 만원 + 5만원 아웃백상품권
남은금액 35,965원 결제했네요.

​아웃백가실때는
할인팁!!잘찾아보고 가시면 정말 저렴히 드실수있어요>_<




조만간 생일쿠폰 만원쓰러 또 방문해야겠어요.🤣







​오늘도 수고했어,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
나중에 크면 같이 맛있는거 많이 먹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