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크리스마스/구미소고기/참품한우/한우맛집/가산맛집

어제는 크리스마스였엇죠.>_<
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셨나요.???

저는 채안이랑 신랑이랑
집에서 띵가띵가 시간을 보냈답니다. 집에서 쉬는것도 정말 좋은거같아요.❤️

독감걸려서 심하게 아픈이후로는.....
이상하게도 집에서 쉬는게 젤좋더라구요.

이제 채안이가 커서 나가는것도 힘들고,
준비하기도 힘들고.. 그냥 집이 최고인거같아요.👍🏻
저녁에는 신랑이 한우먹으러 가자고해서
잠시 나갔다왔답니다.
신랑이 폭풍검색해서 찾아낸 한우맛집>_< 참품한우로 갔어요.
참품한우
주소 : 경북 칠곡군 가산면 경북대로 1701-3
영업시간 : 매일 9:00 - 21:00 (판매장)
매일 11:30 - 21:00 (식당)

가산ic근처에 위치해있어요.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주자창에 차가 가득이였어요. 고기는 따로 사서 들어가더라구요. 요즘 소고기집은 다 요런 시스템인거같아요.


고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구이용 말고도 찜용,국용 이것저것 엄청많아요)

어떤부위 먹을지 고민고민하다가
모듬한팩이랑 등심한팩 골랐어요.


👦🏻직원: 두분이서 드실거 아닌가요??.. 모듬한팩만 하시면 되실거같은데....
👨‍👩‍👧저희부부 : 저희 많이 먹어요..... 다먹을수 있어요.😂😂😂


요렇게 두팩 구매했어요. 모듬에는 업진, 치마, 부채, 채끝, 등심이라고 하더라구요.
고기를 구매후..
식당에 들어가서 번호표를 뽑구 대기했답니다. 역시나..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채안이는 표정이 뾰루퉁하네요..ㅋㅋㅋㅋ 대기해야되서 기분이 좋지않은가바요.
(대기할때 앉아서 기다리라고 의자도 있어요.)


10분정도 있다가 안내해주셨어요.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식당이 엄청 크더라구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채안이는 호비보면서 튀밥냠냠하고.. 저희는 신나게 폭풍흡입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_<


요근래 먹은 소고기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답니다. •᷄⌓•᷅


상차림비는 1인당 4,000원이에요. 고기 거의 다 먹어갈때쯤 냉면이랑 공기밥,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원래 고기먹으면 무조건 밥먹는데,
오늘은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냉면이 엄청 시원하고 맛도 너무좋았어요.


된장찌개도 맛있더라구요.
신랑이랑 정말 남김없이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앞으로 소고기먹으러는 참품한우로 오기로했어요.
거리도 괜찮고 고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왜이제서야..이런곳을 알았나..싶더라구요.•᷄⌓•᷅
금에서라도 알아서 다행인거같아요.>_<

구미에서 맛있는 소고기집 찾으시는분들은
여기 가보세요.>_< 추천드려요👍🏻

맛있는거 사줘서 고마워>_<
신랑❤️
앞으로도 많이많이 사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