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맛집/장터목구이/생고기전문점/육회맛집/생고기맛집

크리스마스이브에요.🌲🌲

크리스마스이브라고 신랑이 맛있는거 먹으러가자고해서 생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장터목구이
주소: 경북 구미시 송원서로 75
영업시간: 평일 16:00 - 01:00



예전에 직장다닐때 원장님이 데리고 가서 처음으로 먹어봤었는데...정말 너무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절대!안먹는다고..안간다고안간다고..했었는데...결국가서는 제가 젤 많이 먹고왔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이후로 신랑이연애할때 한번씩 갔었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생고기 먹으러 왔어요.


한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_<❤️


생고기 전문점답게 메뉴판은 간단해요.
저희는 생고기기본하나랑 육회비빔밥,미니육회비빔밥,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기본반찬들이에요. 저는..오랜만에 시원하게 맥주한잔했답니다.^^

예전에는 간이랑천엽도 기본으로 나왔었는데.
오늘은 없더라구요??..
이제 안나오나바요....•᷄⌓•᷅



요건 무국이에요. 간이 쎄지않고 살짝 싱거워서 저는 맛있더라구요.


짜잔!! 생고기가 나왔어요. 고기가 정말 싱싱해 보이지않나요.!!!❤️

찍어먹는 양념이 정말 특이해요. 마늘이랑 고추랑 참기름같은데??...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어요ㅠ_ㅠ)


요러케 생고기에 올려서 먹으면!!정말 끝내준답니다. 한입먹으면 입에서 샤르르녹아요.👍🏻

신랑이랑 둘다 한입먹고, 와-진짜 맛있다맛있다고...계속 말했네요.❤️


요건 미니육회비빔밥이에요.


이건 일반육회비빔밥
여기 육회도 정말맛있어요.>_<


육회비빔밥도 맛있어보이죠?!
윤기가 좌르르륵-흐른답니다.👍🏻

요건 된장찌개에요.
엄마가 집에서 직접끓여주는 맛이에요.
정말 맛있드라구요.❤️

저 오늘 정말 맛있게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여기는 룸, 테이블 둘다 있어서 좋아요. 저희는 갈때마다 룸으로 가는데,
채안이가 있어서 룸이 확실히 편하더라구요.
참고로 아기의자는 없어요.
구미에서 정말 맛있고 싱싱한 생고기 찾으시는분들은 여기 꼭!!가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모두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벌써 12월 막바지라니...믿기지않네요.•᷄⌓•᷅ 아기엄마가 되어서인지??... 예전엔 크리스마스가 좋았는데..
이제 아무런느낌이 없네요.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