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인동/인동맛집/폴이네키친/오징어먹물파스타맛집


오랜만에 전에 다니던
병원쌤들 만나서 점심을 먹었어요.

구미인동맛집으로 유명한 폴이네키친으로 향했어요.

폴이네키친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중앙로3길 18-1 2층
영업시간: 화요일 - 토요일 : 11:30 -22:30
일,월요일 : 11:30 - 22:00

 

 


들어가는입구에서부터 맛집으로 적혀있네요.

 


2층에 위치해있어요.

 


휴무일은 없는거같아요.
포장도 가능한지는 몰랐는데,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_<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주문도 하고 갔답니다.

점심시간에는 미리 예약&주문하고 가시는게 좋으세요.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오징어먹물파스타가 인기가 많아요.
정말..다른테이블보면 전부
오징어먹물파스타는 꼭 드시더라구요>_<

저희는 트리플세트
(오징어먹물파스타, 하프앤하프피자, 슈프림로제리조또)로 주문했어요.
음료는 사이다,콜라로 선택!


몇주전에 왔을때는 여름분위기였는데,
오늘은 가을분위기로 바뀌었더라구요.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답니다.

아기의자도 넉넉히 구비되어있어요.


채안이는 오랜만에 이모들 만나서 신났어요.
낯가리는아이인데..
병원이모들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_<


메인음식이 나오기전에는 식전빵이 나와요.
인원수에 맞게 나오는데..저는 이미 먹고있었어요.^^

짜잔!!
음식이 나왔어요.


로제리조또랑 하프앤하프피자에요
피자는 페퍼로니피자랑 베이컨포테이토피자에요.


다같이 한컷!!
오징어먹물파스타에요.
오징어는 가위로 잘라서 파스타랑 함께 먹으면 되요.

제가 정말..오징어를 좋아하거든요.
오징어&문어는 환장하고 먹어요>_<❤️

정말!!주문한 음식 전부 성공적이였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여기 종종오는편인데..
사실 올때마다 저 3메뉴만 먹는거같아요>_<


구미인동 분위기좋은 맛집 찾으시는분들은
폴이네키친 꼭 가보세요>_<

정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