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경양식1984/구미상모맛집/돈까스/칼국수

채안이 돌잔치 준비로
잠시 구미 상모동에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밥을 먹을러 갔어요.


경양식 1984
주소: 경북 구미시 상모로 55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일요일휴무

 


간판이 엄청 깔끔하죠.
하얀바탕에 검정글씨!!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글애서 저희도 경양식 1984로 들어갔답니다.


실내하얀바탕에 엄청 깔끔하고 이뻤어요.
하얀바탕에 초록식물들💚


메뉴판이에요.
메뉴판도 깔끔하네요.>_<

저희는
눈꽃치즈돈까스랑 얼큰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어요.


요건 채안이 스프랑 수저에요.
너무귀엽더라구요!!!
채안이는 아직 먹지못하지만....ㅋㅋㅋㅋㅋㅋ
(스프는 인당 하나씩 나와요.)


배추김치랑 열무김치도 나와요.
살짝 매콤하지만 맛있더라구요>_<
(칼국수도 판매해서 요런 김치가 있나봐요!!)


눈꽃치즈돈가스에요.
바삭바삭하면서 촉촉했어요.
돈가스안에는 치즈가 들어있지않고,
사진처럼 돈까스위에 치즈가 뿌려져있어요.
두께는 얇아요.

양은 좀 부족했어요.•᷄⌓•᷅
(저희부부가 많이 먹어서...
다른분들은 양 딱맞을거같아요.ㅋㅋㅋㅋ)


얼큰칼국수에요.
생각보다 많이 얼큰하지는 않았어요.•᷄⌓•᷅
국물도 많이 찐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제가 워낙 국수를 좋아해서 맛있게먹었답니다.

양이 부족해서 저희는 공기밥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은 전부 평범한거같았어요.
한번씩 간단하게 먹기는 좋을거같은 식당이에요.
(배달이 많이 나가더라구요.)

체인점인거같아요.
구미에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금오산,옥계,상모)


채안이가 계산한다고 지갑을 열었어요
😂😂😂😂😂


고마워❤️ 맛잇게 잘먹었엉>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