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혁신모퉁이1044/김천혁신도시맛집/대패삼겹살/삼겹살

친정가족들이랑 김천에
혁신 모퉁이 1044다녀왔어요.

모퉁이 1044
주소 : 경북 김천시 혁신로 171

위치는 율곡동에 식자재마트앞에 위치해있어요.
친정집 바로 앞인데.
지나갈때마다 만석이더라구요.
다음에 꼭 가바야지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저희가 조금 일찍가서 다행히도 자리가 있었어요.
조금만 늦었으면...대기할뻔했어요ㅠ_ㅠ
(왠만하면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실내는 엄청 넓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고기는 삼겹살이랑 대패삼겹살이랑 차돌박이 뿐이
없더라구요.
저희는 대패삼겹살을 주문했어요.
(대패삼겹살은 첫주문시 5인부터 된다고해요.)


샐러드바에요.
샐러드바는 9세이상 1인 2000원이에요.
채소,버섯,소시지,양념 등등 엄청 많아요!
재래기도 직접 만들어서 드셔야되요.
안시켜도되고 계속 직접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주문한 대패삼겹살이 나왔어요.
대패는 빨리 구워지는거아시죠?@_@
정말..정신없이 먹는다고 사진이 없네요.
ㅠ_ㅠ

마무리는 된장찌개에 공기밥!!!
정말 폭풍흡입했어요.>_<


채안이도 아기의자에 앉아서 얌전히 떡뻥을 먹었어요.
하지만...아주잠시였죠....;;
잠와서 안아달라고 칭얼대더라구요.
•᷄⌓•᷅

친정엄마가 정말 후다닥 먹고 채안이를 봐줘서..
저는 천천히 잘먹었네요...😅
고마워 엄마❤️❤️❤️


손님이 꽉차서 조금 시끄럽고 정신없었어요.
이런분위기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아마도 가시면 싫어하실듯해요.


저는 다음에는 채안이 두고...가바야겠어
미안해 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