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인동맛집/막창도둑/생막창/막창맛집/인동맛집

오랜만에 막창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예전에 막창먹으러 많이 다녔었는데, 채안이가 태어나고는 처음으로 먹으러갔답니다.

신랑이 구미인동에 막창도둑이 맛있다고해서
막창도둑으로 갔답니다.

구미인동 막창도둑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중앙로5길 19-3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주차는 가게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정말 편해요.

 


외부에서 봤을때도 커보이는데,
역시! 실내도 넓직해요.

입구쪽에는 겨울이라서 외투 걸어놓는 행거&옷걸이가 준비되어있어요.
(센스 Good👍🏻)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생막창으로 주문했어요.


막창은 원래 굽는데 오래걸리잖아요...
여기는 한번 초벌해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_<

비주얼이 너무좋죠!!! 맛있게 구워보겠습니다.@_@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막창..바라만봐도 침이 고여요>_<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쉬지않고..계속먹었답니다.
(막창은 아무리 먹어도 배가 안부른거같아요...;;)


요렇게 셀프바가있어요.
막장이랑 떡볶이랑 고추랑 이것저것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셀프바에 라면도 있어요.>_<
셀프로 냄비가져가서 끓여드시면 되세요.
라면은 공짜!!!


저희가 3명이였었는데.. 라면을 3-4개 끓여먹었어요.
음료도 2.000원에 무한대로 리필가능해요^^

막창이나 고기먹을때는
탄산음료가 필수잖아요!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_<
마지막은 된장찌개에 공기밥. 사진은 없지만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계산후에 1인당 1개씩 아이스크림도 먹을수있어요.
저는 쌍쌍바!!!

구미인동 맛집이라고 하던데...
정말 손님도 많구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_<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조만간 신랑한테 또 가자고 해야겠어요.
신랑...알겠지????>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