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박군자진주냉면/구미봉곡점/냉면/겨울냉면/구미

신랑이랑 오랜만에 냉면이 땡겨서
박군자 진주냉면을 다녀왔어요.

박군자 진주냉면
주소: 경북 구미시 야은로 270
(봉곡동 49-3)
영업시간: 매일 11:00 - 09:00

구미에 두군데있는데 저희는 봉곡점으로갔어요.


신랑이 맛있다고 추천해서 오게되었답니다.
겨울에 냉면집찾아와서 먹는 냉면은 처음인거같아요.

시간이...어정쩡해서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식당내부가 엄청 넓고, 깔끔했어요.

아기의자도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채안이가 잡을려고 하네요.^^)

저는 진주물냉면, 신랑은 섞음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아참!! 소고기육전도 필수죠.>_<


짜잔!!냉면이 나왔어요. 비주얼이 아주 좋죠!!
섞음물냉면은 물비냉면같은거에요.
물냉면에 비빔냉면이 들어가있어요.
요것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면이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냉면면이 아니더라구요.
면이 엄청굵어요!!

좀 색달랐지만 맛은 아주 좋더라구요.👍🏻

소고기육전은 미니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는 주문잘못했나??..싶었지만 아니에요..
저게 미니맞아요!!)

냉면, 소고기육전 전부 다 양이 엄청 푸짐했어요.
👍🏻👍🏻👍🏻👍🏻👍🏻👍🏻

먹으면서는 몰랐는데...
다먹고 나서 신랑한테...계속춥다며ㅠ_ㅠ
얼어죽을거같다면서....하하하하


아무래도 전..겨울에는 냉면 못먹겠어요...
(고깃집에서만 먹을래요@_@)
진짜 냉면먹은후로...계속 후덜덜 춥더라구요..;;;

여름되면 신랑이랑 또 먹으러 가바야겠어요.👍🏻


채안이는 떡뻥과자 먹으면서 나름..
얌전히 기다려줬답니다.
(언능 커서 엄마랑 맛있는거 많이 먹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