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혁신도시맛집/우리반상시월/시월/한정식맛집/혁신도시맛집

모두들 명절은 잘보내셨나요@_@
벌써 연휴 마지막날이네요.

저는 친정에와서 쉬고 있어요.
어제는 가족들이랑 저녁으로
혁신도시에 위치한 우리반상시월을 다녀왔어요.

우리반상시월
주소: 경북 김천시 혁신8로 5 율곡테크노밸리 내 우리반상시월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밖이 참 예쁘죠>_<
몇번 가봤었는데, 처음으로 포스팅하네요.
평소에도 사람이 많은데,
명절연휴인데도 역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매장은 요렇게 넓어요.
사진에는 안찍혔지만, 안쪽으로도 자리가 많아요.
좌식은 따로없고, 전부 의자에요.^^


아기의자도 많이 구비되어있어요.
(나무의자,플라스틱의자,범보의자)


메뉴판이에요.
어떤걸 먹을까?고민하다가..
비빔밥은 명절내내 먹었기 때문에
순두부찌개랑 황태해장국을 주문했어요.

곁들임(추가요리)로 고등어구이도 함께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기본반찬이에요.반찬들이 정말 깔끔하게 나와요.
❤️


요거는 게튀김이에요.
저번에는 표고버섯탕수육이였는데,
한번씩 바뀌나바요.


황태해장국이에요.
아-주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조카는 국물에다가 밥 말아서 잘먹더라구요>_<

순두부찌개는....먹는다고 찍질못했네요.•᷄⌓•᷅
다른집 순두부찌개는 조미료맛이 많이나는데,
여기 순두부찌개는 조미료맛이안나서 좋았어요.
전부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_<


고등어구이에요.
요건 언제먹어도 맛있죠!!!

깔끔하고 건강한 한정식찾으시는 분들은 가보세요!!!
추천드려요.👍🏻👍🏻

배부르게 맛있게 먹구서
친정아빠가 애들 장난감 사준다고해서 마트로 고고!!!>_<


오랜만에 장난감 득템해서 왔어요❤️

모두들 하루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