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호은당/김천혁신도시맛집/김천구미역맛집/돈까스맛집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구왔어요.>_<
셋이 다같이 만난건 작년5월이후로 처음이더라구요..ㅠ_ㅠ

김천혁신도시 호은당을 다녀왔어요.
임산부친구가 알아보고가자고해서
모두들 처음으로 다녀왔어요.

호은당
주소: 경북 김천시 혁신1로 64 212호
영업시간: 점심영업 11:30 - 14:00
저녁주안 : 17:30 - 22:30
일요일 휴무


위치는 김천구미역 맞은편에 조방낙지랑 같은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저랑 친구는 아기띠하고..열심히 걸어갔는데,
다른건물로 걸어갔네요...하하하하
가게입구 찾기가 쪼금 어려운거같았어요.•᷄⌓•᷅

전혀 생각치도 못한위치에 있더라구요.
(저희들 생각에는 그랬어요..^^)

참고로, 밖에서 눈에띄는 간판은 없답니다.


가게내부는 넓직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룸도 여러개있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저희는 카라아케정식, 호은당커리, 어우동
요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호은당커리에요.
역시!!커리는 너무 맛있어요:)
커리는 매운맛이랑 보통맛으로 맵기를 고를수있어요.


카라아케정식이에요.
저는 카라아케정식은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어우동이에요.
간이 쎄지않아서 좋았어요.
(친구애기도 정말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주문한 음식 전부다 성공적이였어요.
친구들도 다들 맛있다고했어요.❤️


채안이는 오늘도
처음에는 부끄러워서 껌딱지가 되었어요.•᷄⌓•᷅
사진처럼..폭안겨있어요..


나중에는 친구랑 앉아서 이야기중이에요:)
무슨이야기인지는 잘모르겠어요...옹알옹알

밥먹고 카페도 다녀왔어요.
(육아맘은...카페인섭취를 꼭 해야되요..하하하)


둘은 한달차이 친구에요:)
채안이가..자꾸 낯가리지만..
언능 친해져서 잘놀았으면 좋겠어요..•᷄⌓•᷅

결혼도 한달차이
임신도 한달차이
출산도 한달차이
그런 친구가 있어서 저는 너무 좋네요.
❤️❤️❤️❤️❤️


오랜만에 만나서 폭풍수다 떨려고했는데..막상 아이들이있으니 힘들더라구요..•᷄⌓•᷅
다음에는 이쁜 딸내미들은 두고..만나야겠어요.😂
언능 또 만나자 딸맘엄마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