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그리고카페/그리고/오봉저수지/분위기좋은카페

친정엄마랑 차타고 드라이브하다가 김천 오봉저수지에 카페가 생겼다고해서 다녀왔어요.

그리고
주소: 경북 김천시 남면 오봉로 570 파인밸리 골프장 언덕위
영업시간: 10:00 - 21:00


골프장바로옆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카페이름이 특이하고 비오는밤이라서 잘은 안보이지만 ㅠ_ㅠ 보라색건물이 매력적인거같아요.!!


카페 마당은 사진처럼 엄청 넓어요.
사진찍을수 있게 포토존도 만들어져있더라구요.
(날씨좋은 낮에가면 이쁠거같아요.>_<)


카페안은 넓직하고 깔끔했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요.


메뉴판이에요.
돈까스도 판매하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도 단체손님이 돈까스 드시고 계셨어요.!!
식사하면 디저트도 공짜로 나오고!!좋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식사도 해바야겠어요.

엄마와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다른데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채안이는...자다가깨서 다시 재운다고 델꼬나온거라..내복차림이네요@_@


잠은안자고...할머니랑 논다고 완전 싱글벙글이에요.
:)

돌고래소리를 너무 내서...쫌 민폐였답니다.•᷄⌓•᷅
(다행히 다른 손님들은 다가고, 저희뿐이 없었어요.)


엄마랑 정말 스피드하게 커피한잔하고
금방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채안이 낳기전까지는 엄마랑 함께인날은
저녁마다 거의 카페갔었는데.....•᷄⌓•᷅
오랜만에 엄마랑 함께여서 너무 좋았어요.❤️

채안이가 조금만 더크면!!
엄마랑 외할미랑 함께 자주가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