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옥산리국수가/김천혁신도시맛집/김천맛집/남면맛집/국수맛집/칼국수맛집

포스팅안한지..일주일이나 되었다니..
제가 요몇일 너무 게을렀네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정말...너무답답해요ㅠ_ㅠ
이상하게도 저는...
집에만 있으니까 더 피곤한거같아요.

요번주말은 겸사겸사 김천에 다녀왔어요.
글애서인지..주말은 정말 시간이 빨랐어요.

오늘은 친정엄마아빠랑 함께 김천에맛집!!!
옥산리국수가를 다녀왔어요.

옥산리국수가
주소: 경북 김천시 남면 옥산길 38-7


김천시 모범음식점이네요.

위치는 남면사무소옆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이나 근처에 하시면 되요.

여긴.. 식사시간에 가면 항상 웨이팅이라서 예약할라고했더니, 예약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_@

엄마아빠가 먼저 가서 조금 기달려서 자리를 잡아뒀어요.

혁신도시에 공기업들이 많아서인지 11시 조금넘어서부터는 손님이 가득해요.

1층에는 테이블도 있고,좌식도 있어요.
2층은 전부 좌식이구요.

저희는 채안이가 있기때문에 2층으로~
룸형식이라서 좋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항상 바지락칼국수를 시켜요.

얼큰칼제비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예전에 친정아빠가 시키면 저도 뺏어먹어밨었는데,
얼큰하면서 많이 맵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국수집의 기본반찬은 항상 김치&고추죠.
여기도 역시!!! 김치와 고추를 주신답니다.


주문한 바지락칼국수가 나왔어요.
양도 정말 많죠?!!!!!

(얼마전부터..여기 칼국수가 너무 먹고팠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김천에 있을땐 정말..자주왔었는데..•᷄⌓•᷅)

면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지만, 바지락이 정말 많아요.
여기오면..항상 빨리먹고싶은데,
바지락 껍질빼기 귀찮아서
저는..일단 먼저 쫌 먹는답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바지락껍질이 한가득이였어요.
바지락 정말 푸짐하게 많이 넣어주시거든요:)


저는 국수랑 같이 나오는
제 공기밥 + 아빠 공기밥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하하하하

원래도 맛있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정말 배부르게 잘먹었어요!!엄마아빠👩🏻👦🏻
담에 친정오면 또 먹으러가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