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경자숯불돼지갈비/가산맛집/구미맛집/갈비맛집

2월의 첫주말이였는데,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놀러도 못가고...
집에만 있었네요 •᷄⌓•᷅

언제쯤 코로나바이러스가 괜찮아질까요??...ㅠ_ㅠ
모두들 마스크 꼭 하시구!!
손도 깨끗하게 씻으면서 예방합시다.💚

저는 죙일 집에만 있어서 답답하더라구요.•᷄⌓•᷅
글애서 마스크 착용하고 잠시 외출을 다녀왔어요.

몇일전 로안님포스팅보고,
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신랑에게 말했더니
갈비를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얏호!!!

하지만 채안이가 있어서 연기나는곳은 무리인거같아서, 찾아보다가 다 구워져나오는 갈비집을 찾아서 가게되었어요.

경자숯불돼지갈비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가산로 601-10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가산에 롤링핀카페 뒷편에 위치해있어요.
예전에 신랑이랑 나중에 먹어보자했었는데,
오늘에서야 드디어 먹어보네요.


가게분위기 너무 좋죠:)
저는 요런분위기의 식당이 참 좋더라구요.

자갈마당에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되요.


식당안에도 엄청 넓더라구요.
(먹다보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식물키우는거 좋아하시는지,
화분도 많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숯불돼지갈비2인분이랑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국밥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국밥도 먹어바야겠어요)

아!!점심특선도 있어요.❤️


다구워져서나와서 시간이 쬐금 걸린다고하네요.

기본반찬들이에요.

요!!물은 갈비가 나오면 안식게 따뜻하게 올려서 먹으라고 가져다 주시더라구요.>_<


제가 좋아하는 콘치즈도 있어요.
(저 혼자서 다먹었어요....;;)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의 메인요리!!갈비가 나왔어요:)
고기가 들어오는 순간부터...
숯불고기향이 너무 좋았어요!!❤️


요렇게 잘라서 따뜻하게 드시면 되세요.

많이먹는 저희부부는 고기가 적지않을까했는데...
전혀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고기양도 많더라구요.>_<

저는 공기밥을 두그릇이나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한공기는 금방 뚝딱이에요...

숯불향나면서 갈비가 두툼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채안이는 요렇게...아주 잠시 앉아있고...
밥먹는동안 절 계속 괴롭혔답니다...하하하하


아참!!!채안이 어제 처음으로 머리 묶어줬어요.👧🏻
잘안보이실수도있어요...
눈크게뜨고 양갈래를 찾아주세요👀
너무 귀엽지않나요??..
(저는 고슴도치맘이랍니다...하하하)


무튼!!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양&맛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아이가 있으면 연기많이나는 고깃집은 가기 힘든데, 여기는 다 구워져서 나와서,
냄새도 안나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이들이랑 많이 오더라구요!!
아이가있는집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희부부는 이제 갈비먹고싶을때는
경자숯불돼지갈비로 가기로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