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한채쭈꾸미/금오산맛집/금오산한채쭈꾸미/쭈꾸미맛집

금오산쪽에 오랜만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도 해결하고왔어요.

구미 한채쭈꾸미
주소: 경북 구미시 공원로 328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구미 형곡동쪽에서 금오산 올라가는 방향에 위치해있어요.
재작년에...
채안이 임신했다는 사실알고서 오고서는 처음으로왔어요.
정말...오랜만에 왔네요:)


주차장은 엄청커요.
주차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신답니다.👍🏻


매장내부도 역시나 커요.
한쪽은 좌식이고,반대쪽은 사진대로 의자에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요.

글애서 저희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그런데...창가라서 그런지 쬐금 춥더라구요.•᷄⌓•᷅ )

조금 이른 저녁시간이였는데,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쭈꾸미세트2인 주문했어요.
맛은 순한맛으로:)


한채쭈꾸미세트 시키면 한채샐러드, 도토리전, 쭈꾸미볶음, 도토리묵사발이나와요.

도토리와 쭈꾸미의 효능도 적혀있어요.
예전엔..다이어트한다고 도토리묵먹었는데...
그때 생각이나네요..ㅋㅋ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채안이는 과자냠냠:)
아빠가 한개만 달라는데...들은척도안해요..;;;
끝까지 절대 주지 않더라구요.하하하하하


짜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요건한채샐러드에요.
소스는 발사믹소스인거같아요. 매콤한 쭈꾸미랑 먹으면 아주 딱! 이랍니다.


도토리전이에요.
겉은바삭하면서 속은 촉촉!!정말 맛있어요.


도토리묵사발이에요.
살얼음이 동동이라서!! 매콤한쭈꾸미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요건!!메인요리 쭈꾸미볶음이에요.
순한맛이라서 하나도 안맵더라구요.
불향도 나서 너무 맛있어요.


신랑아...사진 좀 찍쟈...;;;


콩나물이랑 무생채인데,
쭈꾸미랑 같이 밥에 비벼먹으면 아삭하면서
더 맛있더라구요>_<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다만,아쉬운점은...
예전보다는 쭈꾸미양이 줄은거같았어요..ㅠ_ㅠ


계산하시구 영수증가지고 나가면!!
입구에서 음료가 무료에요.


카페 영업시간은 21:00까지에요.

음료종류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아이스티 4종류가 있어요.


저는 오랜만에 카페모카로 선택:)

밥도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커피까지 해결!!
아주 일석이조에요👍🏻


금오산쪽 가시는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