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비엔나커피하우스/한적한카페/야외카페/구미카페/구평동카페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 좋은거같아요.
봄이 왔어요!!!봄봄봄🌸🌸🌸
코로나때문에 벚꽃은 생각도 안하고있었는데...
주말에 나가보니..온통 벚꽃가득이더라구요..ㅠ_ㅠ

작년에는 채안이가 너무 어려서 벚꽃놀이 못갔는데,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못가게되었어요..•᷄⌓•᷅
내년에는 꼭 갈수있길...🙏🏻🙏🏻

집에만 있기 너무 아쉬워서,
야간근무하고 자고 일어난 신랑 꼬셔서
집앞카페로 외출했어요.

(돌아다니는거 좋아하는 저는....
이런날씨에는 절대 집에 못있겠어요...•᷄⌓•᷅)


아빠랑 딸은 오늘 블랙으로 옷을 맞춘듯하네요:)

목적지는
집근처에 위치한 비엔나커피하우스!!
걸어서 10분정도 걸려요.

그렇게 멀지않아서 천천히 걸어다녀왔답니다.
(몇일전에 친구랑 아기띠하고도 걸어갔다왔는데,
산책삼아서 가기 딱 좋았어요.)

비엔나 커피 하우스
주소: 경북 구미시 천생산길 33-6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카페가 사진에서 보듯이 커요.
마당도 엄청 넓어요.
주차도 많이 가능해요.


입구에는 요렇게!!
손소독제가 준비되어있어요.

마스크 미착용시 출입금지입니다!!
(채안이도 마스크 꼭 하고 들어갔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당분간은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네요.

오전 11:00 - 오후 7:00


실내도 넓직하죠.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간격도 넓어서 좋은거 같아요.


폰충전기도 구비되어있고,


센스있게 담요도 준비되어있어요.

메뉴판은 다 찍지는 못했지만,
음료종류는 많은거 같아요.

저희는 애플블랙커런트 티 에이드 ,
모카율마치노를 주문했어요.

아!!그리고 여기는 맥주도 판매해요:)
(다음에 친구랑 오면 맥주마시기로 했답니다>_<)

저희는 테이크아웃해서 야외에서 먹었어요.
(코로나때문에..실내에는 못있겠더라구요..•᷄⌓•᷅)


음료색깔이 너무 이쁘죠:)
맛도 좋았어요.

야외도 너무 좋죠.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


채안이는 야외에서 혼자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채안이도..정말 나오는걸 너무 좋아해요...
정말 제딸이 확실하네요.😂)

아빠랑 그네도 타고,

가족사진도 찍고:) 열심히 놀았네요.❤️

요즘같은날에 한적한카페!!
딱이에요. 👍🏻

돌아오는길에는 유모차에서 계속 하품하더라구요.
참다가 결국 집에와서 씻고 기절했어요.
오늘도 빠른육퇴 너무 행복해요.🤭❤️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다갔네요.
내일도 열심히 채안이랑 놀아야겠어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화이팅입니다!!!



내사랑,내 딸, 내베프 이채안👶🏻
오늘도 수고했어,
내일도 좋은추억만들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