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혁신점/쿠우쿠우/초밥뷔페/토요일저녁

주말은 친정에 왔어요:)
룰루랄라🎶 즐거운날이죠.

오랜만에 엄마아빠랑 외식이 하고싶어서,
샤브샤브먹으러 가자고했는데...
샤브샤브먹으러 향하던중-
아빠가 급 쿠우쿠우가자고해서 메뉴가 바꼈어요.
하하하하하

쿠우쿠우는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김천혁신점 쿠우쿠우
주소: 경북 김천시 혁신3로 4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코로나때문에 안하는거 아닌가...
걱정하면서 갔는데...;;
와우-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코로나 전 평상시보다는 많이 적은편이였지만,
(평상시에는 예약안하면 못먹을정도)
글애도 많았어요.


여기는 정말 주차하기가 힘들어요.
저희는 도로변에 주차했어요.


어제는 토요일 주말이라서
주말가격 23,900원이에요.


오호!!19년도 작년에 우수가맹점수상을했네요.
글애서인지 더 믿음이 가네요:)

편한자리로 안내해주셔서,
자리를 잡고!! 이제 음식을 담으러가요.


음식들 다 많이는 못찍었지만,
역시 초밥종류는 정말 많아요.

초밥이든, 다른음식이든 다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줘서 너무 좋아요.


꿔바로우,치즈떡볶이 둘다 제가 좋아하는건데,
예전에 왔을땐 없었는데...너무 맛있더라구요:)


갈비탕이랑 해물탕?도 있어요.


튀김종류도 예전에보다 더 많아 진거같았어요.
새우튀김을 거의 바로바로해줘서..
따뜻하게 정말 맛있었어요.

요건,소바랑 우동 짬뽕 등등 양념&재료들이에요.


피자도 2종류 있고!!


요건..이름을 까먹었네요.
계속 없었는데!!저도 드디어 먹었어요.
안에 든 스프랑 함께 먹으면 된다고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샐러드류
정말..제가 사진을 다 못찍어서 그런거지...
샐러드종류 정말 많아요!!!
정말 맛 별로 다있어요.


후식코너에요.
와플,팥빙수,빵,슬러쉬,커피,탄산,수정과,식혜,요거트,과일,푸딩 등등....정말 종류 많아요.


먹고싶은거 가져오면,
먹기바빠서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네요.ㅠ_ㅠ


채안이도 한자리 차지하고 먹었답니다.
사진에는 샐러드에 파프리카 냠냠중이였어요.

저녁잠잘시간이라서 칭얼될까바 걱정했는데,
걱정과 달리...얌전히 잘있어줬어요.

덕분에 천천히 후식까지 다 먹고 왔어요.
진짜 배가 너무 불러서 토할지경이였어요.@_@

매장안에 놀이방도 있어요.
채안이는 할아버지랑 놀이방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아빠가..채안이랑 놀고 나오더니..너무 덥고,힘들다며 하하하하 바로 엄마한테 바톤터치하더라구요@_@)

덕분에 신나게놀고 배부른 채안이는 집으로 돌아오는 5분도 안걸리는 시간에 잠들었어요.

김천혁신점이 다른점 쿠우쿠우보다 넓고, 음식종류도 정말 많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다른점은 한번도 안가봤어요..다들 들리는소문에 의하면....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글애서인지 항상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초밥뷔페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아!!!저희는 아빠가 생각도 못한
포인트가 16,000원이나 있어서
조금 저렴하게 먹었어요.
(다들 포인트 꼭 확인해보세요^^)

엄마아빠 고마워요❤️

오늘도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