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교동면옥/구미인동교동면옥/물비빔면/갈비탕/육전

아침일찍 밖에 볼일보고서,
너무 더워서 아점으로 냉면을 먹으러 갔어요.


교동면옥(구미인동점)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북길 10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오전10시반쯤,
먹는사람들이 있을까?하고 들어섰는데!!!
3테이블정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영업시간이 11시부터 였는데...저희가 빨리갔군요..;;)

가게앞 주차장이 커서, 주차하기 정말 좋아요😄

여기는 매장도 엄청 커요.
넓직넓직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좌식도있고, 테이블도있어서 원하는대로 앉으시면된답니다.
(하지만 곧,있으면...이제 웨이팅해야될거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육전물비빔면(곱빼기), 갈비탕, 소고기육전반접시를 주문했어요.

갈비탕은 예전에비해서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채안이가 있어서 아기숟가락,포크도 주시더라구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요.


육전물비빔면 곱빼기에요.
예전엔 물냉면만 먹었는데,
요즘은 물비빔면이 참 맛있더라구요:)
역시!!언제먹어도 맛있지만,
더운날 먹으니까 더더더더더!!맛있네요.


갈비탕은 반은 넘게 덜어서 채안이가 먹었네요.
국물에 밥 말아서 후루룩-
맛있어라고 물으니..”응”이라는 딸 ㅋㅋㅋㅋ
역시 사먹는 음식이 맛잇죠:)
갈비탕도 맛있어요.


육전 반접시에요.
한접시시킬걸...
반접시는 아주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ㅠ_ㅠ


아침겸 점심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여름이라서 더 자주 오게될 교동면옥❤️
다들- 언능!!냉면 드시러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