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양조장카페/신상카페/남면카페/양조장카페

친정근처에 핫한 신상카페가 생겼다고해서
엄마랑 채안이랑 함께 다녀왔어요.


양조장카페
주소: 경북 김천시 남면 옥산길1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장은
맞은편에 크게 있어요.

남면보건소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옛날에 저의 중학교가 위치해있던 동네인데,
예전엔 진짜 촌이였는데 혁신도시가 들어서고부터 정말 많이 변했어요.

글애서인지, 너무 신기하고 이상하더라구요:)

실제 양조장를 카페로 만든곳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아직은 가오픈중이라서 메뉴가 많이 없더라구요.
정식오픈은 6월4일이래요.


빵도 많이는 아니지만 요렇게 있어요.
케익류도 있어요.


카페는 엄청 넓어요.
중간에 마당이있고, 양옆으로 자리가 있어요.


각각 인테리어가 다 다르게되어있더라구요.

여기서 너가 젤예뻐❤️
딸은 앞에 친구들본다고..정신이 없어요.
표정이 너무 귀엽지않나요@_@

여기저기 포토존도 정말 많더라구요.

채안이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놀기 바빴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카페라떼,바닐라라떼인데
둘다 맛이 아주 좋았어요.👍🏻
(엄마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가오픈인데 손님들도 정말 많았어요.
주말엔 더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넘 좋아서 자주 갈거같아요:)
❤️❤️❤️❤️❤️❤️❤️

추천드려요.👍🏻

신나고 놀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외할머니랑 손잡고가는 뒷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싱글벙글 이채안👧🏻
매일매일 즐겁게놀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