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농소밥심/가정식백반맛집/김천맛집

오늘은 김천에 “농소밥심”식당을
다녀왔어요.

농소밥심
주소: 경북 김천시 농소면 입석1길 48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첫째,셋째주 일요일은 휴무


간판이 너무 귀엽고,
식당이름도 센스있는거같아요.


밥심= 밥을먹고생긴힘

농소마을쪽에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한곳과 다른곳에 식당이 위치해있더라구요.

김천혁신도시에서는 정말 가까운 거리에요.


식당앞에는 겹벚꽃한나무가 활짝 펴있더라구요.
맞은편에도 한그루가 활짝:)
정말 너무 이뻤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안에 손님이 가득했어요:)
다행히도 자리가 있긴했어서
사장님이 후다닥 빈자리를 정리해주셔서
바로 앉을수 있었답니다.

아기의자도 3개 구비되어있어요.

식당맞나요?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웠어요:)
한장한잔 뜯는 저..달력은
정말 오랜만에보는거네요>_<


둘이서 오시면 여기 앉아서 드시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분위기가 짱짱👍🏻
저런쟁반...너무좋죠!!


내부는 많이 크지는 않고,
테이블은 5개있어요.

(저희가 먹는사이 손님들이 다가셔서-
그때 후다닥 찍었네요^^)


메뉴판이에요.
1인1메뉴입니다:)

저희는 제육볶음2인 +
계란말이 +채안 공기밥 주문했어요:)

짜잔!!


앞에 주문이 많이있어서 늦을줄알았지만,
금방 나왔어요:)

정말 한상가득이죠.

정말 가정식집밥같았어요.
요런 밑반찬!!너무 맛있어요:)

반찬은 매일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된장찌개는 제입맛에는 살짝 청국장같은 맛이였는데,
정말 좋았어요:)


계란말이..정말 두껍죠!!
무조건 시키세요:)
가격도 저렴한데, 양이 진짜 최고에요.
촉촉하면서 맛도 좋아요.👍🏻


제육볶음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적다보니..그냥 다 제가 좋아하는 맛이였네요.
하하하하하하


채안이는..핸드폰에 빠졌네요....;;
핸드폰 절대 안보여줄랬는데, 이미 중독됬어요
•᷄⌓•᷅
(어떻게 해야 될까요???•᷄⌓•᷅)


채안이도 계란말이가 맛있는지 잘먹더라구요:)

신랑이랑 저는 배가 터지는줄알았어요.


아!!원래 후식으로 직접만든 식혜도 나온다고했는데, 오늘은 식혜가 없어서.. 못먹었어요.

내사랑식혜... 저 식혜 진짜 좋아하는데,
식혜구매도 할려고했는데, 아쉬웠어요.•᷄⌓•᷅

다음에가면 식혜도 꼭 먹어볼게요.


가정식집밥생각나시는분들은
농소밥심
한번 가보세요.

음식들이 전부 다 맛있고, 깔끔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추천드려요.👍🏻

다먹고 집으로 돌아와...
채안이는 블루베리요거트한잔중이에요.

너무 귀엽죠!!!??
요즘 블루베리요거트에 빠졌어요.
💜💜💜💜💜💜

남은 요번주도 모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