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홍천뚝배기/뼈다귀해장국/해장국/구미신평맛집

신랑이랑 오랜만에 홍천뚝배기가 너무먹고싶어서 다녀왔어요.

홍천뚝배기 신평점
주소: 경북 구미시 신비로4길 6-3
영업시간: 매일 6:30 - 21:00

구미에 홍천뚝배기체인점이 여러군데있는데,
저희는 개인적으로 신평점이랑 옥계점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구미 시내에 볼일도 있어서 가는길에 신평점으로 갔어요.
가게외부부터가..뭔가 오래됨이 느껴져요.

가게에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토요일 점심시간이라서 인지..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역시 맛집인가바요.>_<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요.
저희는 채안이가 있어서 좌식으로!!!


저희는 뼈다귀해장국2개!!주문했답니다.

뼈다귀해장국 7.000원
곱빼기 10.000원


짜잔!!!바로나왔어요.

시래기??우거지도 많아서 너무좋아요!!👍🏻
뼈는3-4개 있었는거 같아요.
양도 정말 푸짐해요.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너무 맛있었어요.
신랑이랑 둘이서 정말 정신없이 먹었네요...

채안이는 옆에서 호비시청중이였어요.
(채안이때문에 먹기 힘들거같아서...메뉴 고민했었는데...;; 생각보다는 아주 얌전했어요.❤️)

이날은..엄마가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채안이 사진이 없네요...하하하

깍두기는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도 계속 리필하더라구요:)

대학생때 술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친구들이랑 많이 먹었었는데...그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정말 해장하기 똭!!좋아요.

뼈다귀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가보세요.
참고로, 포장도되요!!
포장도 많이들 해 가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