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맛집/황금코다리/막걸리무한리필/카페가있는식당/코다리전문점

얼마전에 친정엄마의 추천으로
김천 황금코다리를 다녀 왔어요.
생긴지는 오래된거같지않은듯해요.


황금코다리 김천점
주소: 경북 김천시 대학로 93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월요일휴무

주차장은 가게 앞에 넓게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세요:)


식당내부는 넓어요.
사진옆쪽으로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요.

저희가 조금 늦은시간에 갔는데도 손님들이 바글바글했어요.
김천의 핫플인가바요.@_@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코다리&시래기조림 중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이에요.
반찬은 셀프로 계속 가져다가 드시면되요.

아이가있어서 따뜻한 미역국도 따로 주시더라구요^^


요긴 셀프바에요.
밑반찬이랑 연두부,묵,숭늉(누룽지)가 있어요.
채안이는 누룽지 3그릇 가져다가 먹었어요>_<


주문한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저....진짜 한입먹고 완전 놀랬어요.
너무맛있드라구요!! ❤️


맛있게 먹는방법 읽어보시고, 김에 콩나물이랑 싸서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정말 제 스타일이였어요.
시래기도 맛있고,무우도 맛있고, 코다리도 촉촉하게 맛있고!! 그냥 다 맛있었어요:)❤️
친정아빠도 맛있다고 하면서 열심히 먹었답니다.


아!! 정말 중요한 !! 여기는 막걸리가 무한리필이에요.

셀프바에 주전자랑 막걸리랑 준비가 되어있어요.
막걸리는 김천막걸리라고 하더라구요^^


막걸리 좋아하는 아빠랑 저는 홀짝홀짝:)
엄마는 운전때문에 아쉽게도 같이 못 마셨어요ㅠ_ㅠ


코다리의 효능이에요.
저 요즘 나름 다이어트중인데,
다이어트에 좋다고하니..
열심히먹고서 뭔가 마음에 위로되네요.


정말 맛있게 흡입하고서,
같은 건물에 있는 바로옆 황금카페로 갔어요.

내부도 나름 넓어요.


카페안에는 커피기계3대랑 레몬에이드, 얼음이 준비되어있어요.
셀프로 뽑아서 드시면되요:)


채안이도 음료수 냠냠:)

여기오면 막걸리도 무한, 카페도 무료!!!
너무좋네요:)❤️
다음에 또 갈거에요. 진짜 추천드려요:)👍🏻
(글애서..지난주에 또 다녀왔답니다^^)


함께있으면 너무 좋은 친정엄마아빠랑 맛있는거까지 함께먹어서 넘 행복한하루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