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로로리카페/구미카페/구미봉곡로로리카페/구미감성카페/감성카페/분위기좋은카페/구미분위기좋은카페/아이랑가기좋은카페/


안녕하세요:)
엄__청 오랜만에 포스팅해봐요. 전 그동안 육아도 나름 열심히_
여행도 열심히_
캠핑도!!!!다니기 시작해서 열심히_
하면서 보냈답니다:)

이제 다시 틈틈히 포스팅해볼게요. 구미에 요즘 핫!! 한 카페가 많은데
그중 한군데를
다녀왔어요.

ro ro Ry 카페 로로리카페
주소: 경북 구미시 야은로 213-21 1층
영업시간 : 11:00 -22:00
주차장 있어요.


짜잔!!!
골목길로 들어가면 숲속에 작은집!!의 느낌의
예쁜 카페가 나와요.🫶🏻


여기는
주차장이에요.
8-10대정도까지는 주차가능한거같아요.
카페입구에 위치했어요.


입구도 너무이쁘네요🫶🏻


자리는 좌식도 있고, 의자도있고

샹들리에가 달린 다같이 앉는 분위기좋은자리도 있어요.

야외에도 자리있어요.
(날씨좋은날엔 야외도 너무 좋을듯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어요.

곳곳에 자리가있으니,꼭 한번 다 둘러보세요:)

아침 오픈하고갔는데도,
조금지나니 손님들이 많이 왔어요.
(지난번에 주말에갔었는데, 주말에 자리가 별로 없었어요. •᷄⌓•᷅)

메뉴판이에요.

케이크랑 디저트도 많아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레몬에이드,딸기요거트쉐이크
체리베리케이크, 크림치즈스콘 주문했어요:)

레몬에이드가 정말 너무 이쁘지않나요???
(알록달록 상큼함이 가득해보여용🫶🏻)

이사진은 여름에 딸이랑 둘이같이갔을때 시킨 메뉴인데,
블루베리요거트쉐이크,블루베리케이크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_<
(딸랑구가 블루베리에 빠졌을때라서...
전부_ 블루베리네요.🤣🤣)


저희는 좌식에 앉았는데,
이렇게 창문열고있으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이건,여름에 찍은사진인데
카페뒤쪽에 가시면 모래놀이하는곳도있어요.
아이들이랑 가면 좋아할거같아요:)

이건 여름인데,
가을이랑 정말 또 다른 느낌이죠???


구미에 이쁜카페,감성카페
찾으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