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갑산식육식당/김천맛집/김천냉동삼겹살/김천삼겹살맛집/용두동맛집



김천에 숨은맛집🐷
아는사람들만 아는 맛집 “갑산식육식당”다녀왔어요.


갑산식육식당
주소 : 경북 김천시 용암로 26
전화번호 : 054.432.2141
영업시간 : 10:00 - 21:30
(2,4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골목길에 주차하거나,
(단속시간 확인 꼭!하세요.)

저는 주말이라서 맞은편 동사무소에 주차했어요.


북적북적 사람들이 많았어요.
입구쪽에는 의자 테이블이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좌식이에요:)

저희는 채안이가 있어서 좌식으로 갔어요.
넓고, 엉덩이가 너무 따뜻해서 좋았어요.

저희가 6시에 갔는데,
조금 지나니까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여기는!!
나이 조금 있으신 40-50대 어른들이
정말 많이오시는곳 같아요❤️
찐 맛집👍🏻


메뉴판이에요:)


기본반찬이에요.
고기에 빠질수 없는!! 버섯도 있어요.

저기_기름받는 스텐접시는 기름이차면 사장님이 바로바로 갈아 주시더라구요.


파재래기 진짜 맛있어요.
사장님이 중간중간 보시고 부족한거 있으면,
말씀안드려도 바로 채워주신답니다:)

파재래기 두번이나 더 리필해주셨다는 하하하하👍🏻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팠어서,
빨리 구워서 먹을수 있는 냉동삼겹살로 주문했어요:)

한번씩 냉동삼겹살이 땡겨요🤍
(지난번엔 생삼겹살먹었는데,
생삼겹살도 진짜 맛있었어요.)


어른5명이가서 고기 15인분 먹구왔어요.
물론,밥과 소면도 먹었죠^^
포스팅하면서 보니..또 먹고싶네요 •᷄⌓•᷅


밥시키면 요렇게 된장찌개랑 같이 나와요.
여기는 큰 뚝배기에 나오는게 아니고,
개인이 먹을수 있게 그릇에 담겨나와서 좋아요.
반찬으로 김치,멸치,콩조림도 나와요.


이건 따뜻한소면🤍
저, 진짜 면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 소면 진짜 맛있어요.
저희딸도 엄청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요즘 갬성(?)감성(?) 냉동 삼겹살집보다,
저는 이런식당이 더 좋은거같아요


🐷🐷🐷🐷🐷🐷🐷🐷
김천에 맛있는 고기집 찾으시는분들,
여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