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남산골/남산골소고기/구미소고기맛집/소고기찐맛집/구미소고기맛집추천/구미송정동맛집



저희가족의 찐!!소고기맛집
🐂🐂🐂🐂🐂🐂🐂🐂🐂🐂🐂
저희도 아는분이 추천해줘서 한번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그이후로 소고기는 무조건!!!
남산골”만 갑니다. (전,솔직히 소고기 엄~청 좋아하지는 않는데,
여기는 진짜...너무 맛있드라구요👍🏻)


남산골
주소: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 108
영업시간: 월-금 11:30 -22:00
토 17:00 -22: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54-471-3797


주차는 앞쪽에 길가에 하셔도 되시고,
(단속시간은
확인해야될듯해요!!
근데..저희는 항상 가게앞 길가에 주차해요^^)

뒤쪽에 복개천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세요.


지난번에 시어머니생신으로 시댁모임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여기는 정말 맛집인만큼....
미리예약안하면 먹기힘들어요. •᷄⌓•᷅

지난번에 평일에 갔었는데,
평일에도 예약은 필수입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새송이버섯도 통채로 구워먹으라고 주세요.
(통으로 구워먹으면...속이촉촉❤️ 너무 맛있어요.)


주문하시면 바로 불을 넣어주세요.
(우리 딸랑구는 뜨겁다고...찡찡💦)


메뉴판이에요.
상차림비는 1인 4천원이네요.

점심에는 점심메뉴도있어요:)


저희는 먼저 A 남산정육스페샬 주문했어요.
항상 가면 저희는 A로 주문해서 먹어요.


고기 비주얼 너무 좋지않나요(?)
사실 소고기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진짜 맛은 최고에요👍🏻


맛있게 구워줘랍👏🏻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바짝...구워먹어야되요.
핏기가 있으면...잘안넘어가고 •᷄⌓•᷅
바로 배가아파서...바짝 구워먹는 스타일입니다.)

꽃등심이에요.

이건, 치마살이에요.


가게중간에서 사장님이 계속 고기를 자르고 계신답니다.
계속 바쁘신 사장님이셔요.

육회에요. ㅠ_ㅠ 또 먹고싶네요...
육회는 지난번에 갔을때 먹었는 사진이에요:)
월,수,목,금에 나온다고 적혀있어요🫶🏻

된장찌개는 멸치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저의 입맛엔 맛있었답니다.


따뜻한 소면도 클리어😉


저는 된장이랑 소면 둘다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싱겁게_먹는 스타일이라서,
살짝 반찬들이 제입에는 조금 짜게 느껴지긴했지만,
고기는 정말 맛있어요.👍🏻

채안이가 다른데가면...소고기잘안먹는데,
여기 소고기는 진짜 잘먹어요.
진짜 밥한공기 뚝딱!!합니다.

정말 여기는 나만알고싶은 맛집이지만.....
(좋은건 모두 함께해요🫶🏻)

구미 소고기 맛집 찾으시는분들‼️
여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