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김천혁신도시맛집/소담초밥/초밥맛집/초밥

친정엄마가 초밥먹으러 가자고해서,
친정집앞에 있는 초밥집”소담”을 다녀왔어요.

구미에서도 소담 맛집이라고 했는데,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소담초밥
주소: 경북 김천시 혁신로 185 1층
영업시간: 화-일
11:30 -22:00
(월요일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초밥집이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벚꽃이 뭉개뭉개 너무 이뻐요❤️

저희는 12시반쯤 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더라구요:)
조금만 늦게갔으면 웨이팅할뻔....
저희 다먹고 나오니까 줄서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채안이 때문에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채안이가 유모차에서 자고 있었거든요>_<)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런치세트C
(초밥9p + 샐러드 + 장국 + 후식 +미니우동 +튀김) 두개 주문했어요.

점심특선 런치세트는
오전11:30 - 오후 15:00까지에요.

주말,공휴일도 가능해요.

개인적으로 초밥은 점심특선으로 먹으면
참!!!!좋은거같아요:)


샐러드랑 장국이에요.

초밥집에 나오는 샐러드는 다 비슷한거같은데,
항상 맛있어요.
새콤달콤하죠>_<


주문한 초밥이 먼저 나왔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미니우동이랑 튀김이에요.
튀김은 새우튀김이랑 중간에는 양파에요:)

세트메뉴라서 우동이랑 튀김양 적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많아서 깜짝놀랐어요👍🏻


마지막으로 후식이에요.
식사다하고 후식말씀하시면 바로 가져다준답니다.
아몬드랑 땅콩으로 만든 푸딩이래요:)

여기말고 다른 초밥집에서도 먹어봤었는데,
역시나!! 여기도 너무 맛있네요.❤️


채안이가 낮잠자는 덕분에
오랜만에 밖에서 정-말 편하게 먹었네요>_<

친정엄마 덕분에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신랑은 친구랑 점심먹으러갔는데...
이사위먹으라고 따로 포장도 해줬어요:)❤️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자꾸자꾸 또 생각나네요•᷄⌓•᷅




저_ 엄청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 시작했어요.
육아로 쬐금(?)바쁘기도했고, 게을러지기도했고..
다시 열심히 해볼게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구,
요즘 날씨도 많이 쌀쌀해졌어요.
감기도 조심하시구 모두 건강관리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