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오봉리카페/김천카페/구미카페/카페나들이/딸기케이크/오봉저수지/오봉저수지산책/오봉저수지올레길

주말에 집에서 뒹굴뒹굴하면서 보내다가,
채안이가 딸기케이크가 먹고싶다고해서 검색후 카페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저희집은 구미인데, 카페를 김천까지 다녀왔네요.
친정집 근처라서 종종 갔었는데,
포스팅은 처음인거같아요.


카페오봉리
주소 : 경북 김천시 남면 오봉로 504 1층
영업시간 : 11:00 - 19:00
휴무일 : 월,화
(휴무일 한번씩 변경되어서_
오봉리카페 인스타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주차는 카페 뒤쪽이나,옆에 하시면 되세요.
조금 더 올라가면 공용주차장있어서,
그쪽에 하셔도 되요.


빨간벽돌이 너무 매력적인 카페인거같아요.
(혁신도시쪽에서 가시면 커브돌면_
저 빨간벽돌의 오봉리카페가 똭!!보여요.)


카페는 벌써 크리스마스분위기 가득이네요.🎅🏻


채안이는 입구에 들어서는순간부터
눈이...돌아갑니다.

알록달록 이쁜초, 사탕, 케이크가 가득하니..
정신못차려요 •᷄⌓•᷅
우리딸...👧🏻


맛있는케이크, 쿠키 종류도 많아요.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브런치도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브런치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다음에 채안이 등원시키고 꼭!!! 도전해야겠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이뻐요❤️

테이블은 많아요.
(손님들이 많이 앉아있는쪽은 못 찍었어요•᷄⌓•᷅ )

날씨가 좋아서 이날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바로앞에 정자가 있어서, 테이크아웃해서 밖에서 드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채광이좋은 자리에 앉았어요.✨
날씨도 따뜻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짜잔!주문한 딸기케이크,딸기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여기 사장님네 본가에서
직접 딸기 농사 지으신다구해요:)
🍓🍓🍓🍓🍓🍓🍓

지금은 없지만, 딸기모찌도 진짜 맛나요👍🏻
아..^^
채안이는 결국 지팡이모양 사탕이랑
크리스마스초도 샀어요^^


맛있다고 혼자 케이크 다 먹었어요.
(저희딸👧🏻 너무 잘먹죠???)


아이스크림도 야무지게 다 먹었답니다.


포토존에서 사진도 찰칵찰칵📸


다먹고 나와서,
바로 앞 오봉저수지 올레길도 산책했어요.
주말이 채안이랑 둘이서 여유롭게 산책을 하고 있다니....너무 좋더라구요❤️

(오봉저수지 올레길 산책하기 좋아요👍🏻)


둘이 앉아서 그네도 타고_

채안이도 신나고, 저도 신나고🫶🏻
40분정도 손잡고 산책했어요.
애기였는데..언제이렇게 컸는가...
시간이 넘 빠른거같아요 •᷄⌓•᷅

근처에 친정부모님밭이있어서,
채안이가 할아버지,할머니보러가고싶다고해서 들렸어요.
(사실 전날 채안이랑 김장하러도 갔었답니다^^)


할아버지 오토바이에 앉아서, 운전하는척 👧🏻
개구쟁이 딸랑구랍니다:)


이번주말도 알차게 보냈어요!!
다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