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대구/대구비산동맛집/오디너리데이/카레맛집

어제 하중도 가는길에 카레가 먹고싶어서
​​대구 오디너리데이로 점심을 먹으러갔어요.


오디너리데이
주소 : 대구 서구 달서천로57길 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화요일휴무


외부가 엄청 깔끔하고 이쁘죠.
인스타감성의 식당이에요.

요런식당이 없을거 같은 거리에 딱!위치해있어요.
외부가 하얀색이라서 눈에 확 띄였어요.

주차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골목골목에 하셔야되세요.

​​



내부도 엄청깔끔하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뻐요.
4인테이블은 4개뿐이 없어요.

혼자앉아서 드실수있는 자리도 많이 있어요.
(요즘은 혼밥 많이하시잖아요.
혼밥하기 딱! 좋을거 같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메뉴도 그렇게 많지는 않고 적당한거같아요.


커피랑 음료도 많아서
카페로 오시는분들도 많으신거같아요.

저희는 오디너리 반반카레정식, 오디너리 함박스테이크 세트A(브라운함박, 애플망고에이드)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준비해서 다소 시간이 걸린다고 했는데..맞아요 ㅋㅋㅋㅋ조금 걸리기는 해요^^
(그렇다고 못기다릴정도로 오래는 아니랍니다>_<)


따뜻한 물이였어요.
보리차인가?..이런 물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더라구요^^

뚜둥!!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오디너리 반반카레정식이에요.
소고기토마토카레 + 새우크림카레에요.

저..진짜 한입먹고 너무 맛있어서 싱글벙글이였답니다.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요거는 코로케,새우볼,새우튀김이에요.
하얀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카레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_<



오디너리 함박스테이크 세트A
(브라운함박, 애플망고에이드)에요.

여기는..정말 음식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스테이크도 부드럽고!!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가 더더더더 맛있었어요❤️


애플망고 에이드도 상콤하면서 달콤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정신없이 먹었답니다.


저희 남김없이 싹쓸이한거 보이시죠...>_<

아기의자도 3-4개정도 구비되어있드라구요.
아기데리고 가기 좋을거같아요.>_<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저희 밥먹는동안 채안이 심심하다고
책을 가져다 주셨답니다.


덕분에 채안이는 찡얼대지않고 잘 놀았답니다.👏🏻👏🏻


저는 카레를 좋아해서
다음에 또 재방문할거에요>_<
다시 생각날거같은 맛이에요❤️

카레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오디너리데이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