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카페

구미/구미맛집/백운한정식/점심메뉴/백운옥카페

오늘 점심은 조리원동기 언니들을 만나서 함께했어요.
자주 만날줄 알았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정말!!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죠.ㅠ_ㅠ

약속장소는 구미 구평동 ​백운한정식 식당이에요.
제가 몇주전에 ​​백운옥카페 글을 올렸었는데.>_<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백운한정식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35길 38
영업시간 : 11:30 - 15:00
17:30 - 20: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백운이라고 보이시나요!! 4층에 위치해있어요.


바로옆에는 요러케 백운옥카페가 있구요.


뚜둥! 식당이 엄청커요>_<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사진에는 안넓어보이네요..ㅠㅠ)

사진에는 없지만. 소규모 연회장도 있어요.

들어서는순간 크고 넓직해서 놀랐어요.
룸도 있고, 홀도 있고 아주 좋더라구요^^
저희는 좌식룸으로 선택!!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점심메뉴A로 선택했어요.



요건! 어떤음식이 나오는지!
요거보고 주문하시면 되세요.


짜잔! 한상가득 음식이 차려졌어요.

소규모돌잔치나 상견례하기 똭!! 좋은곳인거같아요.
가족행사-칠순,팔순잔치 장소로도 좋대요.


​​구미 상견례장소 알아보시는분들은
여기 추천드려요
❤️


식사는 누룽지랑 공기밥이있는데
저는 누룽지로 선택했어요.
가마솥밥은 2000원 추가에요>_<


코다리찜도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지깐풍기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바삭바삭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다 먹은고같아요..•᷄⌓•᷅)



밥반찬으로 기본반찬이랑 두부전,된장찌개도 나와요.


누룽지도 한그릇 뚝딱했어요.

음식다먹고나면 식혜도 줘요!!>_<
전 달달한식혜를 좋아하는데..
요기식혜는 하나도 안달아요.
정말 ..건강한 식혜맛이였어요.

음식이 정말 깔끔하고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다만, 좌식룸에 아기의자가 따로 없어서..밥이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아주 힘들게 먹었네요..
(잠시도 아이들이 가만히 있지않더라구요..•᷄⌓•᷅)


배부르게 점심식사를 마치고,
옆건물로 건너와서 카페를 갔어요.


시원하게 커피를 마시고..
즐거운 수다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왔네요.



채안이는 외출나가서 과자 잔뜩먹고왔어요.
덕분에 지금은 기절했어요.


여러분 남은 오늘하루도 화이팅!!
육아맘들도 모두 화이팅입니다>_<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