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대구/대구하중도/억새군락지/억새구경

이번주말은 대구 하중도를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신랑이랑 고속도로타고 지나가다가보면
항상 사람들이 많고 한번씩
코스모스,유채꽃이 이쁘게 펴있어서
“우와-저기는어딜까??”궁금해 했었는데..

드디어 그곳을 가보게되었어요.>_<

이름이 하중도란 사실도 몇일전에 알게되었네요.



금호강 하중도
주소: 대구 북구 노곡동 665

봄 4-5월은 유채꽃
가을 9-10월은 코스모스 꽃단지라고 하네요.

지금은 억새가 이쁘게 있어요>_<

주차장은 크게 잘되어있어요.
다만, 꽃단지 행사기간일때가면 많이 복잡할거같아요..
주차도 힘들구..
(이건..어디든지 그렇죠??!!•᷄⌓•᷅)


하중도 이용안내표에요.
뱀이 많다니..여름에는 쫌 무서울거같아요..•᷄⌓•᷅

애완동물이랑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_<
안내표는 다들 꼭 읽어보세요.


가는길은 잘되어있어서 유모차끌고 가기 편하더라구요.
흙길도 있구 시멘트길도 있어요.


오늘 날씨가 추워서 채안이는 꽁꽁 싸맸어요..>_<
찡얼대지도않고 이곳저곳 구경하기 바빴네요..


여기는 꽃밭 이라고했는데..무슨꽃인지 잘모르겠어요.
열무같이 생겼던데..ㅋㅋㅋㅋ
지나가시는분들도 열무?같다고했는지..뭘까요???@.@
초록초록한게 너무 이쁘더라구요>_<


오두막도 있어요.너무귀엽죠!!


가는길에 사진찍을수 있는 포토존도 곳곳에 많이 있어요.
(제가 사진을 다 찍지못했지만...•᷄⌓•᷅)



억새군락지도 가기전에 작은못도 있드라구요.


주차장에서 5분정도 천천히 걷다보니 금방 도착했어요.


억새군락지에요.>_<
억새는 작년에 제주도 갔을때보고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너무이쁘죠!!


요렇게 계속 길이있어요.


채안이도 억새구경왔으니 사진을 찍어야죠.>_<




살짝?군밤장수같지만..긔엽죠❤️



가족사진도 이쁘게 찍고싶었지만...
오늘은 망했어요...하하하하하하


날씨가 쫌 좋았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웠어요.•᷄⌓•᷅


억새보러 대구 하중도 다녀와보세요>_<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나중에 유채꽃이랑 코스모스꽃단지 할때쯤 꼭
다시 가봐야겠어요>_<




이렇게 이번주말도 끝나가고있네요.•᷄⌓•᷅
주말이 끝나가는게 너무 아쉬운데..비도 주륵주륵오네요.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다가오는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수고했어, 내사랑 내딸 내베프 이채안💚